스벅 커피 열심히 마셔서 돗자리 받았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달보드레 입니다.
요즘 날씨가 더웠다 추웠다 정말 이상하네요ㅠㅠ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스벅에서 이번 여름 이벤트로 커피마셔서 예쁜 돗자리 받았어요!!
마시다 보니 한잔 두잔 되었는데.. 첨에 안할려다가 3개 남은것 보고
결국 받게 되었네요!! 앞으로 잘 사용 해야겠어요:)
image

Sort:  

스벅에서도 이런걸 하네요.
기프티콘이나 그런거 받으면 이상하게 기한만 연장하게 되던데 요즘은 스벅이 어디든 사람 많은거 같아요. ^^

축하합니다~!!^^ 스벅에서 돗자리도 주는 줄은 몰랐네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앗!!!!!!!!!! 이거 받으셨군요.
판다네는 좀 포기상태인데 ㅠㅠㅠ
마지막까지 열심히 노력해보겠습니다 후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