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에 대한 평가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kt 입니다.

아래 숫자가 무엇을 의미할까요?

숫자.png

저도 놀란 숫자들입니다. 모든게 많아지거나 늘어난 것이 보이시지요.

순서대로 보면 날짜, 명성도, 파로워, 스팀파워입니다.

우연히 7/5일자 자료 사진이 있어 7/30일과 차이를 보니 모두 늘어난 것이 보이길래 무슨 행동의 차이인가 생각하다가 공유드립니다.

2.월스.png

3.월스.png

저는 그냥 한 행동이라고는 글 올리고 보팅 한 것 외 제가 추가적으로 한 행동을 없습니다.

그런데 계속 증가한 것이 보이시나요?

사람마다 증가율의 차이는 있겠지만 열심히 활동하셨다면 늘어난 것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스팀은 누적과 복리의 원리가 담겨 있습니다. 복리의 위대함은 잘 알고 계실 것이고

누적된다는 것은 과거의 내 행동의 결과가 사라지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5.돌탑.jpg

계속 노력을 즐기다 보면 쌓여있는 무엇인가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즐거운 주말에 스팀잇을 즐기는 여러분 되시길 바랍니다.

@skt 올림

Sort:  

저도 가입한지 이제 6일 정도되었는데 팔로워나 명성이 꾸준하게 늘어가는 것을 보니 신기하더라구요 : )

맞습니다... 제일 중요한건.. 명성도 라고 봅니다..

여.. 열심히 하면 저도 60 넘을 수 있을 까요? 스팀파워 지금 0.5인데 ^^;;;;
빨리 보상 받고싶네요.

당연하지요... 무슨 그런 말씀을..

깨달음을 얻고 갑니다. ^^

감사해요~~

복리의 마법이군요

감사합니다..

역시 말씀하셨던 누적의 위대함이죠 ㅎㅎ
그러기 위해서는 역시 꾸준함이 답이구요 ㅎㅎㅎ

그런듯 합니다..

DWD: Vaya cosas

네 맞는 말씀이십니다. 정말 어디까지 쌓이는지 확인하고 싶네요.
Skt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앞만보고 고고!!

즐거운 스팀잇이 되어야지요. 팔로워가 많아질수록 매번 찾아보기 어렵지만 그래도 최대한 해봐야겠습니다. 주말 잘보내세요.

멋져요👍👍

이제 가입 2주차인 뉴비인데 보팅하면 0.01$씩 올라가는것도 보이고.. 팔로우도 50을 코앞두고 있어서 신기하네요. 뉴비들이 살아남을 길은 꾸준함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보팅/팔로우 하고가용~

하루 이틀, 혹은 한달의 복리만으로는 복리의 무서움을 모를 수 있습니다 ㅎㅎ
저는 3년 복리의 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Congratulations @sk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또 한번의 즐거움.. 또 한번의 동기 부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