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호물품?] 스팀달라 출금 사용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kt 입니다.

1.출금화면.jpg

1호물품 노트북 https://steemit.com/kr/@skt/38eewx-1 에 이어 그동안 모아 뒀던 SBD를 두번째 출금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던 SBD는 242달러였습니다.

SBD를 출금하면 의미있는 곳에 사용하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기에 나름의 이유가 발생하여 출금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건강검진 결과 아내가 빈혈이 심각하다는 진단으로 대학병원에 가보니 수혈을 받아야 한다는 진단으로 지난 주말에 입원을 하게되었습니다.

KakaoTalk_20170726_204609056.jpg

KakaoTalk_20170726_204606592.jpg

대학병원이라 다인실은 빈 공간이 없어 어쩔 수 없이 2인실에 입원하게 되어 병원비가 조금 부담스러웠던 상황였습니다. (다행히 1박입니다.. 사실 3인실 하고 싶었는데...)

아내를 위해서 돈을 쓰는데 아깝지는 않았지만.. 입원을 하고 나서…

KakaoTalk_20170726_204617102.jpg

병원비(275,760원) 지불을 하고 나니 병원비가 제가 가지고 있는 스팀 달라와 금액이 비슷하네요..

이번에는 제가 소유할 수 있는 물건은 아니지만.. 보다 더 소중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생각에…

금일 출금 환전을 하였더니… 비슷한 금액(254,384원)이 되었습니다.

2.환전금액.jpg

이렇게 제2호 스팀 달라 출금 물품(?)은 아내의 병원비로 지불 되었네요…

소유 할 수 없는 것에 사용되었지만… 사랑하는 아내를 위해서 모았던 스팀 달라가 사용된 것에 대해서 더욱 의미있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그 보다 더 중요한 것은 건강한 아내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아닐 런지요…

짧은 시간이였지만.. 바로 옆의 소중한 사람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하며 우리 가족이 건강하기를 다시 한번 기도합니다.

여러분도 건강 잘 챙기시고.. 스팀을 통해 소중한 경험을 하시길 바랍니다.
(스팀이 여러가지 경험을 하게 해줘서 저에게는 고마운 스팀이네요…)

이런이유로 스팀을 사랑이라고 하는가 봅니다..

@skt

Sort:  

건강하세요.
사모님은 빨랑 툴툴 털어 버리시고요.

율님 일찍일어 나셨네요... 감사합니다..

스팀달러를 가족을 위해 사용하는것 만큼 값어치 있는 일은 없을거에요^^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스위티님..
팔로우 합니다..
잘부탁드려요..

에구에구.. 빈혈... 퇴원하시고 보양되는 음식도 같이 많이드세요~!!!

퇴원은 다행히..했구요..이번주에..오리백숙이나 먹으려 가려고 생각 중이네요..
감사합니다..

아 아내분이 잘 퇴원하셔서 다행이십니다. 정말 건강이 최고라는것을 살면서 계속 느낌니다. 맛있는 음식 드시고 건강하게 일상생활로 복귀 하시길 바람니다.

맞습니다.. 건강이 최곱니다.. 더운여름 건강 잘 챙기시고...
방문 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정말 건강이 제일 입니다. 최근에 저도 그렇고 주변에도 많이들 잔병치레를 하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아이고 언능 푹 쉬시고 좋은 음식 많이 드세요!

지금 푹쉬고 있네요... 걱정과 격려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ㅠㅠ

스팀잇의 가능성은 무한한 것 같으며, 고마운 존재인 것만은 틀림없습니다.
스팀잇 사...사... 아니 좋아합니다.

ㅋㅋ 왜 말을 못하세요.....
어서 사랑한다고 고백하세요~~~

에고 ㅠㅠ고생많으십니다.ㅠㅠ 언능 완쾌하시길.....

고생은요... 괜찮습니다... 지금은.. 방문 감사합니다.

스팀달러로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들을 사셨네요. 사랑과 건강^^
근데 빈혈이 계속 되시면 원인부터 찾아 보시고 필요하면 철분이나 비타민 b12를 드시는 것도 좋겠네요.

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지금 추가 치료방법에 대해서 고민 중이네요..

보양식 사드시고 건강 찾으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보양식 해줘야조...^^* (저는 음식을 못해서... 사주는 걸로,,,,)

정말 의미 있는 값어치가 100배 아니 헤아릴수 없는 값어치로 사용된 SBD입니다.

고마워... ^^*

Congratulations @sk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에구에구 꾸준히 관리해주셔야 겠어요. 그래도 큰일이 벌어지기 전에 건강을 챙길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팀달러 좋은일에 쓰였군요! 저도 빨리 노트북 사야할텐데...

부스트님 놋북은 어여 지르시라니요...
그리고 방문 감사해요...

정말 멋지십니다.

셀러님..제가 선풍기 구입한다고 글올렸는디..

skt님 어제 정말 반가웠어욤 ~^0^* 포스팅 챙겨보겠습니다 ~!! >_<
그리고 힘힘 내세욤!!!!!!

그리게요..반가웠습니다.. 다음에 또 뵈요..

안녕하세요 ㅎㅎ
야구하는 공대생 입니다!

love 태그가 눈에 확 띄네요 ㅎㅎㅎ

다음 번 SBD 출금은 맛있는 보양식 드시는걸로! ㅎㅎ

어제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시고 많이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

반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