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중고차 회사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kt입니다.

1501641303821.gif

오늘은 즐거운 일요일입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매일 혹은 가끔 생각해도 가족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괜찮은 중고차 회사이야기를 한번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미스터 픽이란 회사입니다.

IMG_20170910_092453.png

이곳 대표는 네이버와 네오위즈에서 근무한 IT전문가인데 중고차 시장에 뛰어든 이유는

중고차 시장은 부모도 속여야 한다!!!
말도 안되는 이유 때문이라고 하네요.

이런 이유 때문에 중고차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답니다.

왜? 중고차를 팔려면 속여야 하는가?

이 사람은 반대로 생각했다고 합니다.

구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공개한다.
심지어 사고이력이나 침수이력도 공개한다는 겁니다
침수차나 사고이력이 있는 차량도 필요한 사람들이 있다네요..

이것이 이회사의 차별성과 성공비결이라고 합니다.

1505003018299.JPEG

발상의 전환도 성공의 비결일 수 있으나 제가 생각하기엔 정직한 정보제공이 아닌가 싶습니다.

정보를 차단해서 성공하는 시대는 지난듯하네요..

@skt 올림

Sort:  

Thanks for sharing... Love it.

오 중고차만 타는 저에게 좋은 정보네요. 고맙습니닷

굳~!!

맞아욤~~
정직하게 팔아야지 탈도 안나고
믿고 사게 되는거죵~~ ㅎ.ㅎ

이제는 정직한 기업만이 살아남는 환경이 조성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왜 숨기는게 많았을까요 ㅎㅎ 자신이 없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자신있게 자신을 드러내서 사업이든 일상에서도 성공하는 삶을 살았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정직함 진정성이 있는 곳이 잘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미스터픽 기억하겠습니다. 저의 오빠에게 알려 줘야 겠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엇 여기 한 번 알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