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번역] Smart Media Tokens: 왜 만들었나? #2 (동영상 번역 포함)

in #kr7 years ago

네이버 블로그나 페이스북에는 안되겠죠?ㅎㅎ 앞으로 스팀이 네드의 말처럼 혁명을 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Sort:  

큰 잡음없이 예정대로만 런칭 된다면 분명 혁명이 맞을거 같습니다.
페이스북은 존심 상해서 절대 SMT를 적용할리는 없을거같고 개인적으로 네이버는 어떤 결정을 할지 궁금합니다 ㅎㅎ 아마 안되겠죠? ㅎㅎ
추석을 중국에서 보내시던데 집근처에서만 있는 저는 엄청 부럽습니다 ㅎㅎ 좋은 추억 많이 쌓고 오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