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넘은 글 수정 + 디클릭 콤보 무작정 따라해 보기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 하세여 @skymin 입니다

오늘은 스팀잇과 dclick 을 사용하려고 배우고 알면서 봐뒀던 @jaydih 님 포스팅을 따라 해 봤습니다.

내용이 궁금하시면 클릭클릭
https://steemit.com/dclick/@jaydih/--1539853200216

간단히 하시려면 블로그에서 dclick광고가 없는 포스팅에 글 수정을 하시고

1121313.png

디클광고가 있는 부분을 복사 한 후 붙이기 하시면 됩니다

며칠전 글 수정으로 인해 포스팅 한 부분을 @blockchainstudio 님께서 해소 시켜 주셔서 무작정 따라 했습니다

구글에서 그래도 내가 쓴 포스팅중 검색이 될 만한 포스팅을 고른 후 구글 검색을 하니 1111.png

떡하니 검색이 잘됩니다 클릭 해서 들어가면

aaaa.png

디클 광고와 요즘 스팀잇에 시작된 광고가 같이 붙어서 나옵니다.

여기서 포스팅한 저한테 도움이 되는 건 저기 빨간네모 안에 들어간 DCLICK 광고 입니다.

제이디님 포스팅에 나온 말처럼

어서 가서 자신의 과거 스팀잇 글 중에 누군가가 구글링을 통해 열람해볼 법한 정보성 글에는 모조리 싹다 디클릭 스폰서 링크를 수동으로 삽입하자!

일석이조 도랑치고 가재잡고~원펀치 쌍코피~ 되는 팁을 주신 제이디님께 감사합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달러 가격이 벌써 900원을 넘어섰네요.

52주 최저 가격인 538원까지 내려갔었는데 어느새 915원이네요. 드디어 1달러(USD)에 ...

Sort:  

ㅎㅎ 유용하게 보시고 계신것 같아서 엄청 뿌듯하네요!
디클 광고 클릭 많이 받으셔서 보팅 많이 받으시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이것저것 배우다 포스팅 따라 들어가면 제이디님 포스팅에 고기가 그물에 걸리듯 제이디님 포스팅에 걸립니다 ㅋ 따라 해 볼게 너무 많아여 좋은 밤 되세여^^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많은걸 시도해보시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조만간 신동님 따라할거도 있어요 ㅎ 열심히 공부 중에요

저 따라할만 한게 없을텐데요~

설마요 ㅎ 요즘 한참 보팅붓 배우고 있는중인데 신동님이 젤 활용을 잘하시는듯 합니다 더 알고 딱 신동님만 따라하면 필승전략이 될거라 생각해요 즐거운 불금 밤 보내세요

와... 여러방법이 있네오ㅠㅠ 저처럼 컴맹은 아마 힘들겠죠 하하ㅠㅠ

전혀 문제 없어요..포스팅 하신글 수정 하실 줄 만 알면 끝이에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복붙은 응원하지 않습니드앙~!
행복한 불금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힙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