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가이드] 왼쪽 및 오른쪽 정렬하는 법과 이미지 옆에 문단을 정렬시키는 방법

in #kr7 years ago

이 글은 커스텀 마크다운 스타일 에디팅을 배우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글입니다.

steem-markdown-_689_8df4d348192991d0159c10b9fc48af895d43edcfec2f0.png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잘 모르는데요. 이것은 꽤 오랜 시간동안 알려져왔지만 어떤 포스트도 이것을 제대로 사용하는 걸 본 적이 드뭅니다.


layouts300cc.png
일반적으로 흔한 가운데 정렬보다는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정렬시킬 수 있는 다른 문단들을 만드는 법을 배워봅시다.

이것은 포스팅 내용을 구성하는 독특한 방법이고 기본 마크다운 코드를 요구합니다. 이 가이드와 함께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배워봅시다.

new-piktochart_625_c5e4bd9a4a1ccfd4035789ec2dde614891fd254fb89d1.png
몇가지 기본적인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마크다운 Raw Editor로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몇가지 기술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억해야 할 마크다운 코드들

중요한 코드들을 보여주기 전에, 여기서 이 글을 확인해보세요. GitHub이 많은 사람들에게 너무 힘들 수 있지만 제가 여러분들에게 이해하기 쉽게 도와주려고 여기 있는 거 아니겠어요?

문단 코드, 텍스트와 이미지 정렬

insercode213d1.png

위에 있는 이미지에서 뭔가를 눈치 채셨나요? 저는 지금 사실 여러분이 읽고 있는 바로 이 글을 똑같은 코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게 바로 내 포스트의 왼쪽 정렬을 보여주기 위해 제가 쓴 코드들입니다.

여러분이 이제 이 모든 코드들을 확인했으니까, 뭔가 만들어보세요.

Basic Code for Paragraph

aragraph890e2.png

나중에 이렇게 스스로 실험해보셔도 됩니다. 여백을 만들기 위해서 "Enter"누르는 걸 두려워 하지 마세요.

paragraph167cc.png

문단을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정렬하는 법을 배우세요

insercode21cfec.png

이미지 추가하기

제가 모든 코드 라인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집중하고 있다면, 제가 이제 3번째 코드를 설명할거라는 걸 아시겠죠.
이미지를 추가할 때, 마크다운 Raw Editor에서 복사하고 붙여넣어야 할 링크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Steemimg.com을 사용하는데요. 사진 올리기 편하게 하기 위해서 강력 추천하는 사이트입니다. 이미지 호스팅 서비스인데요. @blueorgy 이 분에 의해서 만들어졌습니다.여러 링크를 만들 수 있게 도와줍니다. 그러나 전 IMG URL & HTML 코드를 사용할게요.

htmlcodesd5da7bc7d8.png

3번째 코드에 링크를 붙여넣으면 딱 됩니다.
check23a3f.png
Check out Steemimg to get all the codes you need for your Steemit Career!

이미지와 함께 텍스트 정렬하기

정렬된 이미지 바로 옆에 뭔가를 작성하고 싶다면, 코드를 더 입력해야 하는데요. 3번째 코드 뒤에 있죠? "엔터"를 누르고 4번째 코드를 다음 문장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textnexte3ce7.png

Source

daringfireball.net
GitHub:Steemit 142
@ervin-lemark Steemit Post

steemitguide47985.png

Doesn't this go well with the SteemVerify Logo? Anyways, if you spot an error in any of my Guides please feel free to correct me and also if there is anything you would like to see a Guide on, let me know! Dedicated young Steemian interested in getting Vested. Will write another tip on Markdown Codes Soon, Follow me for more!

원문 : https://steemit.com/steemit/@steemitguide/steemitguide-howto-make-use-of-a-steemit-feature-that-allows-you-to-display-content-floating-left-right-and-learn-to-paragraph 
Sort:  

정렬은 처음 알았어요. 고맙습니다.

도움되셨다니 다행이네요~

멋집니다. ㅎ

감사합니다 woo님~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 리스팀했습니다!

도움되셨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알고 싶었던 내용인데, 꼭 써먹어 봐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꼭 써보세요~ 아주 깔끔해보여요!

잘보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어렵네요 ㅠㅠ 네이버에서 건너왔는데 쉽지 않네요 뭔가 코딩하는 것 같아요 ㅎㅎ

봐도 잘모르겠는데요 ㅠ
@slay 처럼 글 전체 중간 정렬 후 왼쪽정렬 하려면..
어떤 코드를 써야 되는지... ㅠㅠ 해봐도 잘안되네요 아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