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반려견 이야기 ] 꼬미야~♡ 맘마 먹어야쥐...;; 누가 이기나 두고 보자..!! [ 꼬미의 단식투쟁 편..!! ]

in #kr7 years ago

초보 푸들 아빠입니다^^;;

혹 저 밥이 강아지님 취향이 아닐수도...
저희 말썽꾸러기도 안먹는 밥종류가 있더군요 ㅎ
기호성 좋은 밥으로 한번 바꿔보심이?

Sort:  

기호성 밥이요? ^^; 아하..맘마도 다 똑같은게 아닌가 보군요..;; 지금 먹고 있는게 인터넷 상에서 꽤 비싼걸로 알고 있는데..ㅋㅋ 짜식 입맛음 저렴한가 보네요..;;

저도 뭐 스테이크 보단...삼겹살이 더 좋던데...;;

주인 닮아가 그런건가 보네요....^^

또하나 알아 갑니다...ㅎ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