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빠는 트럭 배송기사입니다.(아버지에게 바치는 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행복전도사 @smartcome입니다^^
제가 요즘 매일 불우한 이웃들을 돕는 이야기만 했는데
오늘은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저희 아버지의 차입니다. 멋지죠?
다른 아버지들 처럼 세단이나, 승용차도 아닙니다. 큰 트럭이죠.
커야지 물류를 많이 싣고 다닐 수 있거든요.

저희 아버지는 배송기사입니다. 무거운 물류를 싣고다니며 거래처에 내려주고
행여 배송시간이 늦을까 화장실도 참고 운전을 하십니다.
길이 막혀 늦었음에도 늦으면 욕을 먹습니다.
화가 나고 성질이 나더라고 참습니다. 어쨋거나 가족들을 먹여살려야 하니까요~

그래서 더욱 아버지가 자랑스럽고 멋저보입니다.


오늘 우연히 젊었을때 아버지 사진을 봤습니다.
너무 멋지시지않나요?
근데 오늘보니 많이 늙으셨습니다. 아프신곳도 많고.
요즘은 허리도 안좋으신데 일하시다가 다칠까 걱정도 되구요..이제 환갑도 넘으셨는데..


박봉으로 살아가시면서도 아버지는 매달 기부를 하십니다.
금액이요? 많지는 않겠죠, 그치만 아버지는 저에게 늘 나눔을 강조하셨습니다.
"마음만 있다면 누구보다 가치있게 살 수 있다"고 가르치셨죠.
그 누구보다 멋진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그런 아버지를 위해 시를 한편 지어봤습니다.
이 노래와 함께 들어주세요~


(출처:youtube sad music box)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고 계시죠? 모두 행복한 연말 되세요~
지금까지 행복전도사 @smartcome이었습니다.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늘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보통의 자녀들은.. 부모님의 선물을 기대하는 날인데..

스맛컴님은 오늘 아버님에 대한 자랑을..

마침 오늘 제게 힘이 남아도니
오늘 제대로 스맛컴님께 크리스마스 선물을 드리고 싶습니다.

멋진 성탄 되시길..
tip!

소철님 너무 감사합니다ㅜㅜ 스티밋을위해 더 좋은일 하겠습니다ㅜㅜ

감사의 마음으로 풀봇 드립니다.
역시 부전자전이군요. 멋진 아버님을 두신 멋진 아드님입니다^^
우리 아들들도 @smartcome 님처럼 컸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성탄절 보내세요. tip!

과찬이십니다 감사합니다!!

Hi @smartcome!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3 SBD @tipU from @julianpark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볼수록.. 가슴을 울리는 힘이 있으시네요.
tip!

고맙습니다 줄리안박님!!

안녕하세요 이 글로 @smartcome 님을 처음 접했는데요.
저희아버지는 세무공무원이십니다.
남들이 생각하기에는 일도쉽고돈도 많이번다고 생각하고 그런 사람들도 많겠지만, 저희 아버지는 정직하게 일하시고 저는 진심으로 자랑스럽고 존경합니다.
지금은 외국에 나와있어 아버지를 못뵌지 2년이 다되가지만 한국에 있을때는 같이 마라톤도 뛰고,술도 많이 마시며 이런저런 얘기도 많이하고 했습니다.
좋은 글로 아버지를 떠올리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좀 늦었지만 좋은 성탄절 보내셧길 바랍니다~

제가더 감사합니다^^

아버지를 자랑스럽게 여기는 아들을 두어서 무척 뿌듯하실거같아요 :-)

감사합니다!!

멋진 아드님이신데요?
저역시 저희 아버님의 자식이다 두 아들의 아빠로서
가슴이 뭉클해 지는군요

어느때보다 힘든 요즘 아버지에 대한 @smartcome 님이 사람이
멋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고맙습니다~~ 팔로우 하겠습니다^^

울수없는 아버지의 슬픔...

잘 보았습니다.
아버지의 희망이 곧 가족인데
좀금은 더 밝고 희망적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많은 무거움을 느끼게되는 작품이네요.
앞으로 좋은 작품을 많이 기대하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전문가의 평가 정말 감사합니다!!

멋진 아버지를 두셔서 @smartcome 님도 멋지신거였군요 ! ^^

과찬이십니다 ㅎㅎㅎ정말 감사합니다!!

아.....스마트컴님 정말 따뜻하신분입니다.ㅠㅠ

아닙니다~~ㅎㅎ 그렇게 좋은사람 아니에요~~~

저희 아버지는 자식 다 키워놔서 해주지 못한것에 이제 슬퍼하시지 않으시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빨리 자리 잡지 못함을 더 슬퍼하시는 듯 ㅋㅋㅋ

금방 자리잡으실 겁니다!!

멋지시네요.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윤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멋진 아드님이신 것 같습니다
저도 제 자신을 돌이켜보는 계기가 됬네요,
아버지께 오랜만에 연락을 드리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브라이언님도 좋은하루되세요~~

정말 멋진 아버님을 두셨군요, 멋지게 살고 계신 아버님을 위해서
오늘은 산타의 선물을 준비해보시기를 바래요.

고기를 준비했습니다!!

저희 아버지도 화물차 기사라서 공감하고갑니다. 아버님은 자기를 자랑스럽게 여겨주는 자식덕분에 뿌듯하시겠어요^^ 메리크리스마스!

하나님도 홧팅!!

행복은 작은것에 있읍니다..그래서 누구나 행복할수 있읍니다...행복전도사님..화이팅

감사합니다!!

훌륭한 아버지를 두셨네요~~~ 날씨 추운데 운전항상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래요~~~♡
Merry Christmas~~♡

감사합니다 stakky님!!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멋진 아버지에 그 아들입니다!!
글읽고 약간 눈시울이 붉어지네요...
아프지마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네요
행복한 성탄절 보내세요

눈시울이 불어지셨다니 괜히 죄송하네요~~ 즐거운 성탄되세요~~!!!!

슬픈 순간을 맞기에,
그만큼 삶의 깊이를 알 수 있게 되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그 순간 만큼은 정말 괴롭습니다.

가족분들이 행복하시길 빕니다.

감사해요 neojew님!!!

멋진 가족이예요... ^^

고맙습니다^^

저또한 아버지에게 한번더 감사드리는 좋은 시네요
고생하신 것 만큼 훌륭한 아드님을 두셨으니까
스마트컴님의 아버지또한 행복하실것 같습니다 ~.~

고맙습니다 클래스룸님~~!

아버지께서도 스마트컴님이 분명 자랑스러우실 겁니다.

감사해요!!! mkland님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행복전도사 맞으셔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당~~~~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ㅎㅎ
서로서로가 자랑스러워 할만한 행복한 아빠아들의 모습이네요.ㅎㅎ
부러워용~~

고맙습니다 feyee님~

아버님이 멋쟁이 이시네요~

칭찬고맙습니다~^^

아들이 자랑스러워하는 아버지라니 .. 아버님의 삶이 보이는듯 하군요. ^^ 저도 아들에게 이렇게 보여질까요 ㅎㅎ

좋은일 많이하시니까 충분히 그러실겁니다^^

아버님이 효자 아들을 두셨네요~

감사합니다 시네님~~^^

아버님이 잘 생기셨네요 ^^ 아버지의 생각을 하고 있는 마음이 작든 크든 아버지한테는 정말 자랑스러운 아드님이실겁니다.^^

감사합니다!!!

정말이지.. 존경합니다 !!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이런 아들이 있다는 것이
아버님은 성공한 인생을 살고 계십니다.

앞으로 스마트컴님을 보며 더 큰 성공한 인생을 즐기실것 같으세요.

가족과 함께 하는 즐거운 성탄되세요~! <3

덕담 너무감사합니다~~~♡

너무 좋은 말씀입니다.
아버지께서 자랑스러우시지만, 아버지께서도 스마트님을 자랑스러워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좋은말씀 너무감사합니다~~^^

스마트컴님이 괜히 행복전도사가 되신 게 아니군요 ;D 존경할 수 있는 아버지를 두셨다는 것- 정말 흔치 않은 행운인 것 같아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즐거운 크리스마스되세요~^^

스마트컴님 너무나 멋집니다 마음도 외모도...

과찬이십니다 감사합니다^^

멋지십니다👍

xinnong님이 훨씬 멋지십니당~

Hi @smartcome!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sochul!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아버지와 어머님과 즐거운 시간 즐거운 저녁드시길바랍니다.
이런 생각과 글들이 블록체인에 저장되어 스마트컴님의 후에 자제분들도 배울수 있겠군요ㅎㅎ

너무 고맙습니다ㅜㅜ

멋진 아버지에 또 멋진 아들이네요.
앞으로 두분의 미래를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겠습니다^^

아버님이 정말 자랑스러워 하실 것 같습니다.
문득 오랜만에 예전 학창 시절 저와 조금이라도 함께하시려 일부러 출근길을 돌아가시던 저희 아버지가 떠오르네요.

응원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아버지께서 아드님이 이렇게 생각하고계신걸알면
기뻐하시겠네요ㅎㅎ항상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nki님~~~응원 너무 고마워요ㅕ!

멋지십니다. 마음의 여유는 역시 마음에서만 우러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kmlee님~ 포스팅 잘보고있습니다~!

멋진아버님과 멋진 아드님이세요!

아버님칭찬까지 해주시고 너무감사합니다~~
과찬이십니다~~

👍

감사합니다~

항상행복하기를 기원합니다 멋진아버님과 스마트컴님 잘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힐링님~^^

크리스마스 맞이 따뜻한 게시물을 많이 올리시네요 ㅎㅎ 가족 모두와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

고맙습니다 kimlab님~

너무 멋찐 아버님 이시네요 ^^ 그런 따뜻한 마음은 항상 마음속에 오래 남아있을거예요. 아버님도 스마트컴 님도 메리크리스마스 입니다 ^^

옥자님 너무고마워요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이렇게멋진아버님이 계셔서 ..멋진아드님으로 자라신것같습니다..눈물훔치다갑니다ㅜ

눈물까지..괜히 죄송하네요..

멋지세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즐거운크리스마스되세요^^

영원히 기록되는 블럭체인에 자신의 가족을 소개하기란 쉽지 않은건데

대단합니다 메리크리스마스 ~!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jjangh님^^
고마워요~~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