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의 결혼식♡♡♡♡

in #kr6 years ago

1513491075354.jpg

스티밋 가족 여러분 형이 결혼했습니다^^

댓글은 안달아주셔도 됩니다. 그냥 마음속으로 잘살라고 한번만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형님 결혼 축하드립니다 ~~^^

감사해요 nowing님~ 고양이가 축하해주는 것 같네요 ㅎㅎㅎ

댓글을 왜 안달아요!! ㅎㅎ
축하드리며 행복한 가정 생활 하시고요!
보팅도 하고갑니다! ㅎㅎ

ㅎㅎㅎ그냥 귀찮으실까봐~ 보팅까지 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당 jaytop님~~

형 생각하시는 마음이 이쁩니다.
형제가 결혼하면 어떤 기분이 들 지 궁금하네요.
smartcome 님 형님, 꽁냥꽁냥 잘사세요!!

너무 고마워요~~springfield님~

앗 결혼은 축하해야하는것이지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oostyou님~

와우~~ 축하드려요~~~~~ ㅎㅎ

happyberrysboy님의 축하로 저도 happy합니당~

형제애가 좋아보이내요^^ 잘살길 기도합니다^^

기도까지 해주셔서 감사해요 firefighter1님!

축하드립니닷~! ^^

감사해요 mooyeobpark님~~~~~

축하드립니다 !!

고맙습니다 zenigame님~~~

어떻게 댓글을 안달아요! 축하드려요 >_<

그냥 마음속으로만 해주셔도 감사해서요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하게 잘살기를 기원하겠습니다!! :) 축하드린다고 전해주세요 ^^

잘살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tvveleve님~~

축하받으셔야죠 인륜지대사인데. ㅎㅎ
형님분 결혼생활 꽃길만 걸으시길 기원합니다!

인륜지대사라는말 되게 듣기 좋네요~ 꽃길 걷게 기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rowsaint님~

오랜 지인의 행복은 나의 행복이죠ㅎㅎ 축하드린다고 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꼭 전해줄꼐요 kanade1025님~

축복합니다. ^^.

축복받았으니 잘 살것 같습니다 kingbit님~^^

축하드립니다!

고맙습니다 sinner264님~^^

축하드려요~^^

초코민트님 이렇게 직접와주셔서 축하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영원히 행복하게 사시길^^

꼭 '영원히'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새출발은 당근 축하할 일이죠.

좋은 출발이 될 것 같습니다 gumagreat님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고맙습니다 lidamong님~^^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길 바랄게요^^

아이고 축하해주셔서 제가 더 행복하네요~~@wabangcute님 감사합니다^^

댓글 달래요~ 형의 결혼식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정말 잘~예쁘게 알콩달콩 사실거예요.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넵 알콩달콩 살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korealemon님^^

홍길동님의 형님 추카드립니다.^^

ㅎㅎㅎ홍길동이라고 해주셔서 감사해요 알렉스신님 덕분에 더 잘살 것 같습니당~

추카 축하용~~

감사합니다 nhj12311님~~~~~~~~~~~~~~~~

마음 속으로 smartcome님의 형님이 행복하게 잘 살기를 기원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마음으로도 해주시고 댓글까지 주셔서 감사합니당 hangeul님~~~~!

축하드려요오!!

고맙습니다 dayul님~~~~~~~

집안에 경사네요 ㅎㅎ 집안에 형이 없는 느낌도 묘할꺼라 생각 드네요. ^^

너무 고맙습니다 @wuki님~

예쁜 결혼식이네요!~! 축하드립니다.

맞아요 굉장히 이뻤습니다~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

고맙습니다 영훈님!

분위기도, 꽃도, 신랑신부님도 너무 예뻐요.. 형님분 결혼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미나님~~!

와~ 무척 감동스러우셨겠어요~~

ㅎㅎ묘한감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