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업보팅을 부르는 글쓰기

in #kr6 years ago

정말 대단하시네요... 이런글을 어떻게 매일 쓰시지 엌ㅋㅋㅋ 확실히 기존에 많이 활동하신 경험이 있어셔서 그런지 다르네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Sort:  

똑똑한 오이님.
저는 정말... 제 스파가 미력해서 @smartcucum님의 글에 보팅을 눌러도 금액이 변하지 않는게 한스러웠습니다.
제가!! 그래서!! 오늘 가이드독 신고를 10번 채운다음에 내일 정산이 들어오면 꼭 홍보해 누르겠습니다.
정말 대단한 글이었어요!!

부족한 글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해보겠습니다. 오늘 한파주의보라는데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아! 그리고... 기존에 글로 수익을 내던 활동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저 제 삶을 기록하고, 다른 사람과 나누고 그 나누는 활동자체에 보람을 느꼈습니다. ^^ 스팀잇에서 그 활동에 가치를 매겨준다는 소식을 듣고 12일전에 찾아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