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비트코인편

in #kr6 years ago

혹시나 안 본 분들을 위해 한 글자 적어 보자면.

모든 분들이 걱정하는 것이 그알이 호재가 될 것인지 악재가 될 것인지 였는데요.
(그알 방송 후, 코인 시세가 떨어질까봐 불안해 하던 분도 계시고, 줍줍 하겠다는 분도 계시고)

요약을 하자면!

  1. 성공/실패 사례
    <성공>
    2013 년에 30 만원? 정도 투자하여, 현재 100억원 이상 의 자산가..
    나이는 무려 23세..
    또한, 이 업계(?) 에서는 유명하다던 아뜨뜨? 분의 자산도 공개가 되었는데요.
    2015년에 초기 투자 5000만원으로, 300억원을 만드신 ㄷ ㄷ

<실패>
펌핑방!!! 에서 큰 피해를 입으신 분의 사연 ㅠㅠ

  1. 주의점 - 거래소해킹/다단계/세력
    <거래소 해킹>
    유빗의 거래소 해킹 사례를 대표적으로 다뤘구요.
    빗썸의 서버다운/시세조작 의혹설 정도를 간단히 언급을 했네요.

<다단계>
어른들을 모셔놓고, 2 비트를 맡기면 이익을 챙겨주겠다는..

<세력>
세력이 낮은 가격에 매집을 하고, 높은 가격으로 치솟게 함과 동시에 호재 뉴스를 터뜨리며, 일반 투자자 를 붙게 한뒤 털고 나오는..

전반적으로는, 최대한 중립적으로 접근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심심치 않게 뉴스에서 보이던 추측성/자극성 내용은 없었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한 번 보세요 ㅎㅎ
사실 별 내용 없습니다.

요즘 스티밋에 정말 고급정보들이 많아 배울점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상한 펌핑방 들어가지 마시고, 유명 분들의 스티밋을 참고하여 자기 내공을 다지며, 공부하고 투자합시다!

Sort:  

300억... ㅎㄷㄷ하네요..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그분은 아직도 찢어진 팬티를 입고 계신다고 하네요.. 좋은 놈으로 하나 사시지.

안녕하세요 @smithcc님.. 몇일 안보이시네요 ㅠㅠ
2018년 소망 릴레이의 다음 주자로 지목해드렸는데, 부담갖지 마시고 참여해주세요~
https://steemit.com/kr/@aiyren/2018-3

엇. 지금에서야 확인했습니다! @aiyren 님 지목 감사합니다. 참여할게요 ㅎㅎ

스티밋을 참고하여 내공을 다지자는 말이 좋네요^^ 역시 스티밋! 짱! 감사합니다! 퐐로우 하고 갈게효!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