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his post received a 3.3% upvote from @randowhale thanks to @smithkim!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역시 안 쓰는 것이... :(

흥미롭군요 정성담긴 포스팅 감사합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열심히 복습하고 갑니다! 천천히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복습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이런 개념은 늘 이야기할 때 자폐적인 외침이 될까 두렵습니다

유전적 요인도 있다는 걸 처음 알았습니다.

네ㅜ 연구를 하다 보면 거의 대부분의 질환이 유전적인 경향성을 조금이나마 갖는 것 같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입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유전적인 영향이 있다는건 처음알았네요 ㅠㅠ

뭔가 이런 문제들은 본인들이 자각하기 어렵다는게 힘든 것 같아요...

모두 처음엔 정말 공황이라곤 생각조차 못하실 듯 해요 ㅠ

인지하더라도 ㅠㅠ 아직 정신과에 가는건 선뜻 결정하기 어려운 문제도 있는 것 같구요 ㅠㅠㅠㅠ 여러가지로 힘든 것 같아요

정성스런 포스팅 감사합니다.
공황장애라는것이 그냥 심리적인 요인에의해 발현되는 것만은아니군요

다큐레이터 보고 들어왔습니다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여러가지 요인이 있네요. 사실 모든 마음의 질환이 심리적인 것만은 아니더군요..!

음.. 이렇게 또 하나 배워갑니다 고마워요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되셨다니 기분좋습니다 ㅎㅎ

메스콤에서만 보던 공황장애원인을 글로서 보네요.
유전적인 영향이 크다고 했는데 치료방법은 없습니까?

아주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다음다음 포스팅쯤 말씀드릴 기회가 있겠네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깔끔하게 잘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한 번 공부하고 가네욤ㅎㅎ 전공 책보다 훨씬 이해가 잘 됩니다:D

편도라는 말은 처음들어봅니다.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아주 작은 부위라 많이 다루지는 않지만 최근 감정과 관련해서는 중요한 역할이 많이 발견되고 있어요-!

잘봤습니다. 뇌의 신경작용이란 알다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