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eem 앱을 사용해서 글을 업로드하면 약간의 보상이 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제가 검색을 해봤는데 이 정보는 따로 언급하신 분이 없는 것 같아 적어봅니다. esteem 앱 다들 쓰시죠? 솔직히 말씀드리면 이 앱이 불편한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우선 댓글을 달면 짤리고요...

아, 진짜 좋아보이는데요!? 추천하고 갑니다^^

이렇게 쓰고 post하면

아, 진짜

이딴 식으로 뜨는 게 다반사고...
글과 댓글이 다른 글끼리 뒤섞일 때도 있고, 이유없는 오류가 나서 멈추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앱을 제가 아직도 사용하고 있는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한 가지는 1Mvests 미만의 송사리들도 보팅파워를 조절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한 가지가 오늘 말씀드릴 esteem 앱에서 글을 업로드하면 증인 중 한 명인 'good-karma' 및 다른 고래 봇들로부터 약간의 보팅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알고들 계셨나요?

esteem 앱에서 업로드를 하면 good-karma와 다른 esteem 관련인들이 보팅을 해 줍니다.

우리네 송사리들은 1달러 2달러가 좀 아쉬울 때가 있어요...
그런데 이 분들이 내 게시물에 보팅을 해 주면 어떤 변화가 생길까요?

제가 방금 전에 작성한 글을 셀프보팅 하지 않고 esteem 앱으로 업로드해보았습니다.

빠바방 알람이 뜨면서 8명의 봇들이 제 글에 보팅을 해 줍니다. 0.78달러 정도의 보상이 나오네요. 음? 그저께는 좀 더 나왔었는데.... 뭐 조금씩 차이는 있나봅니다. 거기다 셀프보팅을 더하면 제 글은 대략 1달러가 되네요.

아무튼 이 맛에 esteem 앱을 쓰긴 하는데.... 앱으로 타이핑을 하면 불편한 점이 있죠... 그래서 저는 짧은 글 쓸 때나 가끔 사용합니다.

긴 글을 쓸 때는 그냥 컴퓨터로 쓰고 옮겨서 붙여넣기를 할 수도 있을텐데 1달러가 안 되는 보상을 위해 그런 수고를!? 음... 그건 개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 혹시 이것도 randowhale처럼 문제가 되는 기능이라면 언제든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Sort:  

아차... 이 글은 그냥 컴퓨터로 올려버렸네요...

앗 상상도 못했네요. 보팅을 받기만 하니 문제 없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아이폰은 제대로 지원 안하는경우가 많다고 해서 사용하지 않고는 있어요.

아깝네요... ㅠㅠ 그저께 올렸을 때는 2달러 가까이 올라가더니 이것도 편차가 있나봅니다

오 esteem 앱에 이런 기능도 있군요 ㅋㅋ 다 쓰고 휴대폰으로 옮겨서 작성하면 좋겠네요 ㅎㅎ

네 그것도 괜찮은 방법일 것 같아요 ㅎㅎ

이렇다면... 앞으로 모든 포스팅은 esteem으로 하는걸로...^^ㅋㅋ 언넝 실험해봐야겠습니다

해보시고 얼마나 올라가는지 한 번 봐주세요 ㅎㅎ

엇! 몰랐던 사실이네요. 저도 다음번 포스팅때는 꼭 실험해봐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보팅&팔로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달려갑니다 ㅎㅎ

오오! 꿀팁 감사드려요 ㅎㅎ

도움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모바일로만 작성중인데 엄청 불편하더라고요 뜬금없이 앞글이 복사되거나 지워져서 글쓰는 도중 짜증이 많이 나더라고요 오타라도 한번 나묜 ㅠㅠ

네 아직 인터페이스에 많은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ㅠㅠ

이거야 말로 꿀팁인거 같아요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ㅎㅎ

도움되셨다니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엄청난 꿀팁이네요! 진짜 좋은 팁 감사합니다^^

한 번 해보시기 추천드립니다 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어플을 먼저 사용한 저는

저는 폰으로 그냥 하는 것도 괜찮긴 한데 어플도 좋네요 ㅎㅎ

관련기능 정리해서 한번 포스팅해야겠군요 ㅎㅎ

아 ㅎㅎ 오셨군요! 항상 번역해주신 것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보팅 조절때문에 어쩔수 없이 쓰고있는데 진짜 너무 불편해 미치겠어요 ㅜㅜ 특히 댓글이 넘 짤려서 길게 쓰기가 힘드네요 이것도 지금 이스팀으로 쓰

네 이상하게 요즘 댓글 자꾸 짤리죠;;;;? 건의드려야겠어요...

저도 어플로 글올리고나면 봇들이 막 보팅해줄때가 있었는데 저는 특정태그때문인가? 생각했었는데 어플로쓰면 다그런가보네요!! ㅎㅎ

네 모든 것이 저 어플 때문(?)이드라구요 ㅎㅎ

가끔 핸드폰으로 올리곤 했는데 첨알았던 사실이네요ㅎㅎ
보팅파워가 떨어져서 추천은 다음에 해드릴게요 ㅠ

천천히 하세요 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냥 글을 올리기만 하면 돠는건가요 꿀팁이네요

네 저도 처음엔 '저 사람들 뭐지?' 했는데 이스팀 개발하는 분들이더군요...

아 이제 의문이 좀 풀리는 것 같네요 1달러가 아니라 30~50달러짜리도 본것 같습니다. 외국 고래들이 왜 한글포스팅에 보팅을 하고가나 계속 의문이었는데 이게 실마리가 될수 있겠네요 ㅎㅎ

30에서 50 @_@.... 제게도 와주셨음 하는 고래님들이군요..! 의문을 조금이나마 해결하실 수 있었다니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슈퍼, 킹, 왕, 짱, 꿀팁
고맙습니다.

팁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계속 자주 뵈어요 ㅋㅋ

오호 이런 보상이 있었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네..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기능이네요ㅎㅎ

이맛에 불편해도 이스팀을 쓴다는.....ㅎ
이스팀 예전에는 완전 개차반이었어요. 점점 좋아지긴 하는데 아직도 갈길은 멀죠. 좋은팁 감사합니다. 좋은팁에는 풀추천이죠.

글의 가치를 높여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점점 나아지겠죠? 웹으로도 큰 불편감은 없지만 이스팀의 조그만 기능들이 쓸모있기에 자꾸 쓰게 되네요

우오.. 이런 꿀팁이 ㅋㅋㅋㅋ
앞으로는 컴퓨터로 작성해서 어플로 올려야겠네요 ㅎㅎㅎ

어플 귀찮아서 안받아놨는데 이런..ㅋㅋㅋ

좋은 팁 감사합니다 :)

좀 번거롭기는 합니다 ㅜㅜ ㅎㅎ 도움되셨다니 다행이예요

저도 앱쓰다가 말았어요~글쓸때 불편 하더라구요..ㅠㅠ

네.. 아무래도 폰은 좀 한계가 있죠 흑...

아 그런 꿀팁이 있었군요.
저는 모바일 화면이 불편해서 esteem앱을 깔아놓기만 하고 한번도 써본적이 없지만 보상이 다르다니 귀가 솔깃합니다.
일상 글처럼 간단한 글들은 앱을 통해 업데이트해봐야겠네요~

아무래도 여행기는 길고 문장을 썼다 지웠다 많이하다보니 PC가 편하구요 ^^
늘 좋은 팁들 감사합니다. 스미스김님~

맞아요 긴 글은 Pc만한 게 없네요 ㅋㅋㅋ 도움되셨다니 감사해요-!

개발자분은 어디서 수익을 얻는 걸까요? 스팀 사용을 권장하여 스팀이나 스달 가격 상승을 노리는 것일까요?

그러게요... ㅡㅡ!? 이름을 드높이시려는걸까요!?

좋은 팁입니다.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해요 ㅋㅋ 어제 시험삼아서 esteem 으로도 올려봤는데
사진을 하나하나 올려야해서 컴퓨터 보단 힘들더라고요

좋은방법이 있을까요? ㅋㅋ

저는 긴건 그냥 pc로 했어요 ㅠ
혹시 긴 글도 옮기실 생각이시면 다 적은 후에 글을 몽땅 카톡으로 보내시고 그대로 앱에다 붙여넣기하셔도 글이 완성돼요! 사진도 링크를 그대로 긁으시면 되드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