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팀 스팀 환불 드렸습니다.

in #kr4 years ago

안녕하세요.~ 파워다운 및 거래소 문제때문에 환불이 너무 늦었습니다. ㅜㅠ!!

카톡방에는 이야기를 드렸었는데 못들으신 분들이 계실까봐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금일 트립스팀에 투자해주셨던 스팀을 다시 보내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낵님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어차피 구매는 개인판단인데.. 이렇게 돌려주시면.. 머먹고삽니까?ㅋㅋㅋ
감사하긴합니다만.ㅋㅋㅋ

트립스팀 너무 아쉽습니다.
여행을 많이 다니는
제 입장에서는 정말 좋은 곳이었는데 말이죠

잘 받았습니다^^
개인 투자인데 다시 돌려주기까지 하시다니 정말 간사합니다^^
믿음 상승~ ㅎㅎ 다음 플젝 때 꼭 좀 불러주세요~ 또 투자할게요^^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ㅠㅠ

그 동안 고생하셨습니다. 콘텐츠프로토콜(CPT)에 이어 감동이네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거래소에서 토큰을 구입한 스티미언들은 아쉬울따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