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피플 보팅 테스트 진행 상황2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피플 &트립스팀 프로젝트를 운영중인 @snackplus입니다.

스팀피플 보팅 테스트 진행상황을 전달드립니다.

금일 보팅을 진행 완료했습니다. (당분간은 계속 모니터링을 할 예정입니다.)

총 151분한테 보팅을 진행 하였습니다.(약 0.3달러씩 보팅이 진행되었습니다.)
(금액으로 1/n을 하였기 때문에 보팅 퍼센트는 상이할 수 밖에 없습니다.)

좋은 컨텐츠가 넘쳐나는 스팀잇이 되면 좋겠습니다. ^^

1.스팀피플 셀프 문답
2.SteemPeople - 본인인증 기반 기본보팅 테스트가 시작됩니다

요즘 시간이 있을때??? 끄적끄적 동물그리기를 연습하는데.......
재능이 없나봅니다. (좋은 컨텐츠를 올려야되는데요!!!! 으악 )


무제 복사본.png

Sort:  

본인 인증한 사람은 모두 보팅해주는 건가요?
어제 올린 글은 해당사항이 없는 걸까요?
오늘 글은 이제 올릴 생각인데, 오늘 보팅은 끝났다니...ㅜㅜ

24시간내의 글을 검색해서 보팅을 해드립니다. 오늘 쓰신글은 내일 보팅이 진행될 예정이에요~^^

트립스팀도 열정적으로 하시더니, 이번 스팀피플 프로젝트도 열심히 하시는 @snackplus님, 정말 수고가 많으십니다.^^

정말 수고 많으십니다!

  •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스몬 골레 나무 카드는 잘 있지요?

glory7님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죠?~~ 골레카드는 glory7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ㅋㅋㅋㅋ!!!!!!

Monday cat 이라 고냥이 눈이 M 모양이군요.

헛!! 맞아요~ ㅋㅋㅋ 귀도 M모양을 했었는데...똥손이라...안되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

Hi @snackplu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628 which ranks you at #13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MMM 냥이 좋은데용~♥♩♬

흥해랏~!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류가 있어 보입니다. 첫날 이후로 보팅이 안 오네요. ^^

최신 글에 리스팀이 있을 경우 보팅이 안가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수정하겠습니다.!(@naha님 죄송합니다.~)

아핫,,, 문제를 찾으셨다니 다행이에요. ^^ 수고 많으시네요.

고맙습니다~
복 많이 받으실거예요~
저는 이제서야 본인인증 마쳤네요~

안녕하세요! @mistytruth님 항상 감사드려요~!! 쓰시다가 아이디어 있으시면 말슴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 어제도 누락이에요. 첫글이 리스팀일 경우 보팅 제외되는 거 수정 안 된 것 같아요.

@naha님 안녕하세요~!! 관련 내용을 수정했는데 확인해보겠습니다.~

@naha님 오늘부터 정상적으로 작동예정입니다;(버그가 좀 남아있었네요~)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