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스파업을 시작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스팀 가격이 낮아지는 부분도 있고 스팀 프로젝트 내에서 테스트해보고 싶은 부분들이 있어서 조금씩이지만 스파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가즈아!!!!)

최근 스팀 분위기상 보면 다른분들이 '이제와서 스팀 파워 업?' 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스팀관련 공부도 계속 진행하고, 스팀잇도 이용하면서 '상당히 재미있네?' 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비지니스 관점에서 많은 분들이 스팀잇 자체로는 비지니스를 할수없는 상태라고 하지만요....)

재미있으니까 해보고 밀어붙혀봐야죠~~ 아직은 젊고 기회는 많다고 생각하니까요!!!
(밋업 나갔을때는 나이가 있는 편이였네요 ㅜㅠ)

PS)
첫번째 블록 생성하면 글쓰면서 '이런 도움되는 xx프로젝트 할겁니다.!!! ' 라고 작지만 외쳐보려고했는데....
증인노드도 돌린지 6일째 아직 블록이 하나도 안생겼습니다.테스트 중이긴 하지만 언제생기는거니!!!!!!!!

Sort:  

스팀 가격이 낮아지고 있다고 하셔서 오랜만에 빗썸 들어가봤는데
헉...7000원대....ㅠㅠ

스팀파워 저도 올리고 싶은데 타이밍 잡기가 쉽지가 않네요...ㅋㅋ
어쨌든 응원하겠습니다 :)

빗썸에서 보시면 안됩니다. (ㅜㅜ) 빗썸에서의 스팀은 핑퐁게임이라고 생각해요;; 언제 터질지 모를거같아요~ 다른 거래소에서의 가격은 많이 내려가있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스팀잇 하다 보니 어느더 저의 일상의 한부분이 스팀잇이 되어 버렸어요

어느 순간부터 글을 잘 적지는 못하는 것 같아요. 아무 생각없이 적을 수 없는 sns는 아니니까요~! 그래도 적어도 매일같이 읽게되네요~!! 자주 소통해요~

조금더 힘내셈~ 블록 생성이 곧 되겠죠 ㅎㅎㅎ..

몇일전에 다른 이것저것 작업을 시도하다가 노드를껐다가 다시 켰네요 ㅋ 기다리는 중입니다.~

스파업도 스파업인데... 증인노드로 스파가 들어 오는걸 꼭 보고 싶네요 .. 열심히 주변에 증인투표좀 해달라고 홍보 해야 겠습니다 ㅎㅎ

아직 프로젝트 오픈 전이라서요 ㅋㅋ 증인투표는 좀 후에..~~~

증인노드로 스파업이 가능한가요? 신기하네요.

블록이 스파로 생성됩니다. 이런 형태로 --> (producer reward) 생성됩니다.~

스파업 응원합니다

오늘도 아침에 조금 했네요~ 제가 스팀을 사고나니 굉장히 싸지네요 하하;;;

제가 그래서 밋업을 못나갑.. -_-;;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ㅎㅎ
처음 스파업 할 때 진짜 신기했었죠! ㅎㅎ

다음에 밋업에서 뵙겠습니다.!! (저는 간간히 도전해 보려고합니다.) 스파업하고 나니까 스팀에 애정이 더 가게 되는 느낌입니다.~

ㅎㅎ 또 새로운 분의 새로운 관점에서는 종전 분들이 보지 못한 어떤 비즈니스도 찾을 수 있겠죠 ^^;

파워업 응원합니당

항상 아는 만큼만 보이는 듯합니다. ~ 새로운 시각에서 바라보고 경험하면서 비즈니스 모델을 찾아봐야겠습니다.~ 응원감사합니다. !

저도 오늘 스파업했네요 역대급 가격..!

전 어제 사놨습니다. ㅜㅠ 이 역대급 가격에 더 투자해볼까 고민 중이네요~

응원합니다 스파업 ... 저도 한번 해볼까요ㅋㅋㅋ
팔로우하고갈게요. 종종뵈어요

저희 서비스에 쓰려고 지속적으로 스파업중이네요~~~ 종종 찾아뵙겠습니다.!

시세가 또 낮아져서 스파업하기 좋을 때가 온 것 같습니다. 허나 지금은 여유돈이 없어 훗날 기약을...

개발 관련 자주 쓰시더라구요~ 재미있는 개발 내용 있으시면 공유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스파업을 한 효과가 분명 나타나리라 봅니다.
그리고 태그를 하나만 사용하셨는데 jjangjjangman이나 busy를 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busy에게 보팅을 많이 받으려면 팔로워 수가 많을 수록 좋아요.
스파업 하셨으니 주사위 이용해서 보팅이벤트(팔로우, 보팅)하셔서 본인을 좀 더 알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 자신을 알리는데 많이 익숙치 않아서 jjangjjangman태그등을 일부러 안쓰는 경향이 있는 듯합니다. 자꾸 해봐야겠습니다. ~!!


Congratulations @snackplus!
You raised your level and are now a Dolphin!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nackplu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