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느낌의 국내 해수욕장 !! ( Wonderful beach in Korea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제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입니다.

모두가 알고있는 경포대, 낙산, 해운대 등등... 

많은 인파에 제대로 못노는 경우가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엄청 유명하지 않은 외국느낌 물씬 나는 해수욕장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여름휴가 계획 세우실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신안 증도 우전해수욕장

- 짚풀 파라솔과 선베드의 조화, 마치 발리에 온듯한 느낌


2. 거제 학동 흑진주 몽돌 해변

- 오직 자갈로만 이루어진 해변 ,  프랑스 니스 해변에 온듯한 느낌


3. 제주도 김녕 해수욕장

- 새파란 하늘과 투명한 물, 새하얀 모래!!! 마치 몰디브에 온듯한 느낌


4. 강원도 봉포 해수욕장

- 깨끗하고 푸른빛이 도는 바닷물, 헤엄치는 물고기도 볼 수 있어 스노쿨링하는 재미가 쏠쏠


5 . 제주도 중문 색달해변 

- 한국의 와이키키!! 해변에 커다란 야자수와 높은 파도로 서핑의 메카 


6. 삼척 장호 해수욕장

- 한국의 나폴리! 한 폭의 그림같은 자연풀장 , 스노쿨링의 핫플레이스!



Sort:  

Although I do not Understand the Language but Pics are speaking louder than words.

Thanks for sharing

Followed, ReSteemed, Commented

pls look at my post -
https://steemit.com/steemit/@anil777/how-steemit-changed-me-as-a-person-believe-me-it-s-phenomenal

I hope you will come to Korea after seeing the board.

I visited you.

정말 외국같네요..! 가 보고 싶어요..ㅠㅠ

나중에 꼭한번 방문해보세요^^

제주도 김녕해수욕장이 너무 이뻐요ㅠㅠ
반하고 갑니다!

보팅다녀갑니다^^

직접 가보시면 더 좋습니다^^

보팅 맞팔감사합니다

외국바다 부럽지 않네요~ 적어놨다가 가볼래요^^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봉포해수욕장 강추! 팔로 앤 업봇하고 가여~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ㅋㅋㅋ
봉포 요즘 사람이 많다네요ㅠㅠㅠㅠ

와 정말 물놀이 하고싶게 만드네요 ㅠㅠㅠ 보리팔 햬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더더욱 생각나는거같아요 ㅋㅋ
맞팔했습니다^^

와 우리나라에도 이런 곳이 있었군요... 제주도는 알고있었지만 강원도도 저렇게 푸른빛이 날수가 있었네요

작년인가에 언론에서 많이 나오더라고요
지금은 성수기때가면 사람 엄청 많습니다.
성수기는 피하셔야해요 ㅋㅋㅋ

우리나라에도 이런 해변이 있다니 ㄷㄷ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방문드렸는데
흥미로운 글이 많더라구요
팔로우 신청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들릴께요^^

사진을 보니 빨리 물놀이 가고 싶네요 ㅎㅎ 이번에 여름엔 제주도 일정이 있어서 위에 나온 두 곳은 가봐야겠네요 ㅎ

직접 가보시면 더 좋을거에요^^
2군대다 매력이 다릅니다 ㅋㅋㅋㅋ

✈ 저도 뭉돌 해변을 좋아합니다. 바다를 보니 휴가철이 다가오는구나 싶네요. ㅎㅎ 올해는 어떤 바다를 가볼지! 이 중에서 선택해야겠습니다. ㅎㅎ

저도 스노우님 글보고 알찬 일본여행 꼭 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삼척 역시 강원도가 좋네요^^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스노쿨링하기 딱 좋죠 ㅋㅋㅋ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뵈요^^

캬~!! 우리나라에도 이런곳이있다니...~^^ 좋은정보 감사합니달!^^

더 유명해지기전에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

와우 저기가 정말 한국인가요?
환상적입니다!! 저도 보리팔 청합니다. ^^

팔로우 신청했습니다 ㅋㅋㅋ
앞으로 자주뵈요^^

감사합니다. ^^ 잘 부탁드릴게요~~

다 저장해두었어요!!! 스노쿨링 가야겠습니다 감사해요!

꼭 멋진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해수욕의 시기가 다가왔군요 ㅎㅎ 물놀이 할생각하니 즐겁습니다^^

요즘 날씨때문에 더 그런거같아요 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sneak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 깔끔한 정리 감사합니다! 얼른 떠나고싶군요 ㅎㅎㅎ 팔로보팅하구가요~

감사합니다 ㅋㅋ 즐거운 여름휴가 되세요 ㅋㅋㅋ
앞으로 자주 찾아뵐께요^^

정말 한국이라고 해도 안믿길 정도의 이쁜 사진인것같아요^^ 업봇에 팔로우까지 하고 가요~ 맞팔해주실꺼죠?

네 한국에도 가볼만한곳이 많습니다 ㅋㅋㅋㅋ
맞팔했습니다^^ 보팅하러 갈께요 ㅋㅋㅋ

와!! 첨 보는 해변이 많네요 ^^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직접 가보시면 더 멋질꺼에요^^

장호항은 정말가보고싶어요!ㅎㅎ

장호항 요세는 사람이 많아졌어요
극 성수기는 피하시는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

장호 해수욕장 물 진짜 맑다던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자전거 타고 가시는건 아니겠죠.....??ㅋㅋㅋ

속초까지는 매년 한두번가는데
올해는 아마 차타고 가서 자전거 탈거같아요 ㅎㅎ 얼마전에 접이식 자전거한대를 더 들였거든요 ^^ㅋㅋ

사진이 너무 이쁘네요~여행가고 싶어져요~

날씨가 더워져서 더더욱 그런거 같아요^^

와 강원도 봉포해수욕장 실화인가요? 정말.. 우리나라에 저런데도 있어요?? 가봐야겟다ㅠㅜ 감사합니다 보팅&팔로우 하구갈게요! 그리고 죄송하지만 투표 홍보 한번만 하겠습니다 ㅠ.ㅠ 이번에 lighthil님께서 스파임대를 받을 분을 모집하고 계신데요, 제가 육아/뷰티/패션/요리/일상/꿀팁 등을 주제로 하는 콘텐츠에 보팅하고 싶어서 지원했거든요. 이런 소재의 포스팅이 상대적으로 보팅을 못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제 댓글에 1%라도 보팅 부탁드리겠습니다. ^^
https://steemit.com/kr/@lighthil/7-sp-50m-vest-2

감사합니다 맞팔 드렸습니다^^
보팅 했는데 제대로 한건가요?
제가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제대로 했는지 모르겠네요

링크 게시글에 있는 댓글 중에 제가 쓴 지원 댓글이 있습니다. 그거 보팅 눌러주시면 됩니다..^^ 아직 안됐는데 다시 한 번만 확인해주시면 너무나×100 감사드리겠습니다ㅠㅠ

네 했습니다.
제대로 한건가요?ㅋㅋㅋ

넵 너무너무나 감사드립니다...핳하하!^^

앞으로 자주 뵐께요!!!^^

넵!! 자주 찾아오겠습니당 ㅎㅎ

우리나라에도 예쁜 해수욕장 참 많네요~ 보리팔 하고 갑니당

감사합니다 ㅋㅋㅋ앞으로 자주 찾아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