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업비트 사전예약 신청 페이지가 공개되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비행기 기장 스노우 입니다.

카카오증권을 만든 두나무에서 암호화폐 거래소를 만든다는 소식을 다들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번에는 카카오라는 이름 대신 업비트라는 이름으로 암호화폐 거래소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현재 소문만 무성하던 업비트 거래소의 베일이 오늘 자정을 기준으로 조금 풀렸습니다.


a1.png


업비트는 이번에 글로벌 거래소 비트렉스 (Bittrex)와 독점 제휴를 통해 111개 코인에 대한 거래를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생 거래소인데 정말 엄청나네요. 처음에 거래소가 생기게 되면 코인을 어디에서 공수해오느냐가 중요한 문제 중 하나인데 비트렉스와의 독점 제휴를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한 것 같습니다.


a2.png


현재 업비트 거래소의 오픈 예정은 10월로 되어 있습니다. 이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총 111명에게 111가지 코인 중 1개를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 그 코인 중에는 비트코인, 오미세고, NEO등이 있는데 비트코인 1개를 받는 사람이 1등 수령자가 되겠네요. 저도 받고 싶네요 ^^;;


a3.png


그리고 업비트는 시작하자마자 모바일 앱을 동시에 제공한다고 합니다. 확실히 카카오증권을 만든 회사라서 그런지 모바일 앱 프로그램이 HTS처럼 생겼더군요. 주식을 하시던 분이라면 좀 더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동시 지원이 되는 것 같습니다.


a4.png


가장 중요한 보안 문제는 월렛보안과 계정보안의 2가지 방법을 동시에 차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중앙화 거래소의 경우에는 보안이 정말 생명입니다. 월렛 보안은 비트렉스와의 제휴를 통해서 기술적인 부분을 해결한 것 같구요. 계정보안은 카카오페이를 이용해서 2채널 추가 인증을 진행하고 있네요. 구글 OTP 같은 경우에는 OTP까지 털리면 속수무책인데 업비트의 경우에는 비번도 잃어버리고 핸드폰도 함께 잃어버려야 털리는 시스템이거든요. 이 부분이 제 생각에는 업비트 보안에 있어서 핵심 부분 같습니다.


a5.png


아무래도 카카오증권을 만든 곳이라서 그런지 회원 가입부터 카카오계정과 연동이 된다는 점이 신기하네요. 회원 가입은 카카오 계정을 통해서 진행됩니다.

지금까지 저는 비트렉스, 폴로닉스와 같은 해외거래소로 스팀이나 스팀달러를 보내서 그걸 다시 비트코인으로 바꾼 다음에 빗썸, 코인원으로 전송 후 원화로 출금했는데 이제 업비트가 비트렉스처럼 대부분의 알트코인들을 취급한다면 한큐에 업비트로 바로 스팀, 스달을 보내서 원화로 출금할 수 있으니 정말 편해진 것 같네요. 정식으로 출시 될때가 기다려집니다.

암호화폐거래소 업비트 바로가기 https://upbit.com/home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why u dont translate to english i want understand :)

✈ I hope that I will translate it soon :) Thank you !

i wish if you upvote me its will help me alot :)

헐.... 대박이네요.

✈ 진짜 대박이지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ㅎㅎ

This is supercool! @snow-airline Thanks! Followed...

✈ Thank you for visiting me :)

우와 정말 엄청난 꿀정보네요!! 바로 사전예약 신청하러 가야겠어요

✈ 정말 오픈이 기대되네요 +_+ 꿀정보가 되셨길! 좋은 밤 되세요 ㅎㅎ

와... 이 글 보고 바로 사전예약 했습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사전예약하셨다니 ㅎㅎ 이벤트도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ㅎㅎ 좋은 밤 되세요 ^^

정보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

나는 당신의 글을 게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포스트는 좋습니다. 나는 많은 팬들이되고 싶어. 좋은 아티스트가 되려면 이념을 성취하는데 당신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너 한테 도움이 필요해.

✈ 좋은 밤 되세요 :)

와.. 기대되네용

✈ 저도 너무 기대됩니다 ㅎㅎ

Interesting post.don't stop sharing.i want to see more.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111명 안에 들면 좋겠네요 ㅎㅎ

✈ 저도 그랬음 합니다 ㅎㅎ 좋은 밤 되세요 ^^

와우 진짜좋은정보네요ㅎㅎ 사전예약했어요 감사합니다 :)

✈ 꿀정보가 되셨길 ^^ 좋은 밤 되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넵 ^^ 좋은 밤 되세요!

꿀같은 정보 감사합니다. 얼른 사전예약 하러 가야 겠네요.

✈ 사전예약하셨겠지요? ㅎㅎ 빨리 오픈했음 좋겠네요 ㅎㅎ

와 스노우님 덕분에 빠르게 사전예약 완료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

✈ 좋은 정보가 되셨길 ^^ 좋은 밤 되세요!

빠른 정보 !! 감사합니다 !

✈ 넵 감사합니다 ㅎㅎ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플친추가하고 얼른 구경가봐야 겠습니다.^^

✈ 넵 ㅎㅎ 얼른 구경하보시길 ^^ 좋은 밤 되세요 ㅎㅎ

최근 들어 국내 코인 거래소가 엄청 많이 생기네요.
좀 내실있게 보안성 강화된 곳이었으면 합니다. 비트렉스와 제휴가 된다면 스팀을 포함한 여타 알트코인 거래가 많이 활성화될 것 같네요~ 좋은 소식입니다. ㅎ

✈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ㅎㅎ 보안이 아무래도 제일 중요하지요 ㅎㅎ

저도 신청했지요!

✈ 역시 굿굿!! 오픈일만 남았네요 ㅎㅎ

비트코인 받으러 가야 겠군요 ㅎㅎ

✈ 비트님이 강림하시기를!! ㅎㅎ

가장 발빠르게 소식 전혀주셔서 감사합니다!
분명, 모바일을 통한 신규 투자자들의 진입창구로 손색이 없을 듯 합니다 ^^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는 좋은 거래소로 자리잡길 희망하네요!

✈ 유용한 정보가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좋은 거래소로 자리잡길!! 기대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 잘 보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넵~~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snow-airlin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덕분에 신청 잘했습니다!

✈ 다행이네요 ㅎㅎ 어서 오픈하기를! ㅎㅎ

드디어 열렸군요! 1비트 당첨되길 바라면서 사전신청을...

✈ 비트님이 강림하시길 ㅎㅎ 좋은 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