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일본 과자 추천 - 한큐백화점 슈가 버터 트리

in #kr6 years ago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비행기 기장 스노우 입니다. 지금부터 먹스팀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본 어느 지역이든 한큐 백화점 지하 식품 매장을 들리면 길게 줄이 선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빼빼로 스틱 과자인 바톤도르, 바게트 과자인 갸또러스크 매장은 늘 스위츠를 사려고 온 일본인 그리고 관광객으로 가득 차 있더라고. 오늘 포스팅 할 슈가버터샌드트리도 이에 못지 않은 인기 스위츠 매장입니다. 오사카 우메다 힐튼에 스테이 하다보니 자주 한큐 백화점을 들리게 되었는데 마침 줄이 짧은 타이밍에 저도 슈가버터샌드트리를 한번 구매해보기로 하였습니다.


A1.jpg


슈가버터트리는 한큐백화점 지하 식품 매장 구석에 있어서 찾기가 어렵지만 사람들의
줄이 길게 있는 곳을 찾으면 의외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매번 너무 줄이 길어 사올 엄두를 못냈는데 이번엔 줄이 짧길래 하나 사보기로 했습니다.


a2.jpg


a3.jpg


어떤 맛이 가장 인기인지 조사를 못해서 막상 구매하려니 고민이더라고요. 제가 일본을 방문했던 시기엔 카라멜라이즈 맛을 신상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왠지 맛있어보여서 이 제품으로 구입하기로 했어요.


a4.jpg


a5.jpg


새로 나온 카라멜라이즈 이외에도 커피, 밀크 초콜렛, 슈가 버터 등 다양한 종류의 샌드 과자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갯수도 5, 10, 12, 18 개입 등 선택 할 수 있는 범위가 다양한 편이이라 작은 용량으로 하나 사먹어보고 맛있으면 추가 구입하시는 것도 추천해드려요.


a6.jpg


a7.jpg


12개입 기준 1080엔이라 가격은 다소 비싼 편이지만 한국에선 슈가버터트리랑 비슷한 맛을 내는 과자를 먹어본 적은 없는 것 같아요. 특히 쿠키 앞의 진한 밀크버터가 일품입니다. 엄청 달지도 않아서 홍차랑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저도 처음엔 일본 숙소에서 몇 개 먹어보곤 그냥 그렇네? 하고 캐리어에 넣어두었는데 한국 돌아와서 다시 먹어봤는데 꽤 중독이더라고요. 일본 여행을 다시 가면 한번 더 먹어볼 계획입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어요. 이 내용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던 내용을 재가공, 편집한 내용이라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미리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Sort:  

very good. I love your creativity. it is very amazing.

과자들이 고급스럽고 참예쁘네요..선물하기
너무 좋겠어요 ㅎ맛이 어떨지 먹어보고싶어요~~
잘보고 갈께요^^

일본에서 파는 과자 포장이 하나같이 예쁘더군요 ㅎㅎ 내가 먹기도 좋고 선물하기도 좋아서 요즘엔 몇상자씩 사오는편입니다 ㅎㅎ

오랜만입니다! @snow-airline 님!
저도 요즘 일본여행에 관심이 많은데 일본여행관련포스팅을 많이 올리셨네요!
재밌게 보겠습니다~ ㅎㅎㅎ

오랜만입니다!! 시간날때 틈틈히 여행기를 올리려고 노력중이네요 ㅎㅎ 시간 여유가 많지 않아 비교적 가까운 일본을 자주찾게되는것같습니다 :) 재밌게 읽어주세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울 것 같네요!! 과자 카스테라처럼 살살 녹는 맛인가요??

겉은 정말 바삭하고 속에 있는 버터는 의외로 단단한 느낌이었던것 같아요 ㅎㅎ 아그작 아그작! 이렇게 씹어먹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캬라멜 "라이즈" !? 우연일까요 !? 좋은 것에는 라이즈가 들어가나봅니다 ^.^

역시 캬라멜라이즈된 버터쿠키를 산 것은... 운명이었나봅니다! 가즈아!!!!

일본이 베이커리, 커피 등이 발달해서 맛있는 것이 많아 저 같은 사람은 살이 찔 수 밖에 없는 구조인 것 같습니다.

한큐 백화점에서 무언가를 사먹지 않았었는데 카라멜 라이즈는 한번 사먹어봐야겠습니다. ^^

한큐 백화점 식품관이 정말 장난아니죠 ㅎㅎ 일본에 오래 머무르면 살이 안찔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ㅜㅜ

포장된것만봐도 츄릅...

츄릅... 맛만 본다고 작은 사이즈로 구입했는데 한국으로 돌아오니 아쉽더군요 ㅎㅎ;

우와... 진짜 맛있을꺼 같아요오.... ㅠ_ㅠ
식도락 여행으로 일본은 짱인거 같아용.

일본으로 당일치기 여행가시는분들이 이해되더군요 ㅜㅜ 훅 떠나기 정말 좋은 나라인 것 같아요 ㅎㅎ

헉 이건 뭐지요. 너무 궁금한 맛입니다. 일본.. 가야겠어요. ㅠㅠ

후쿠오카 티켓 한번 더 발권하시지요 +_+ 한큐 백화점 지하에가면 팔고있습니다!!! 쿄쿄쿄

저는 나이를 먹어도 과자는 아직도 정말 좋아한답니다. 저런 과자 백화점을 가면 이것저것 가리지 않고 막 사서 오지요.

당연하십니다 ㅎㅎ 이 과자는 아메리카노랑 함께 먹으면 훨씬 맛있을 것 같더군요 +_+

오... 한 번 들러봐야겠는데요?^^

한큐백화점 식품관은 그냥 관광코스 +_+!! 한번 들러보시지요 ㅎㅎ

슈..가.버..트..리. 메모해두었습니다. ^^
일본은 정말 먹거리 하나하나 잘 만드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