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나눔인증] @cubo님의 스팀잇 팔찌 후기

in #kr7 years ago


snow-logo-mori96.png
Logo Design by @mori96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눔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cubo 님께서 스팀잇 팔찌 나눔 이벤트를 하셨습니다. 원래는 50개를 나누어주신다고 하셨는데 나중에는 총 70개를 준비하셨다고 하시더군요. 이렇게 멋진 이벤트를 해주신 @cubo 님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저도 팔찌 인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0.jpg


큐보님께서 준비하신 스팀잇 팔찌들입니다. 저렇게 많은 팔찌들을 나누어주신다니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특히 나중에 택배 보내실 때 올린 스팀팔찌 포장&배송 후기글을 읽어보면 정말 정성스럽게 보내셨다는 걸 알 수 있어서 감동이었습니다.


S-1.jpg


어제 택배를 받고 상자를 개봉해보니 큐보님께서 말씀하신 공포의 가위질, 풀질을 거친 스팀잇 팔찌가 정성스럽게 담겨 있었습니다. 비닐에 잘 담겨 있어서 더 좋았어요.


S-2.jpg


스팀잇 팔찌를 꺼내보았습니다. 흰색 바탕에 파란 계열 색감으로 Steemit 로고와 함께 글씨가 적혀 있는데 정말 예쁘더군요. 말랑말랑한 재질이라서 그런지 감촉도 좋았습니다. @cubo님께서 이런걸 1개도 아니고 수십개를 포장하시고 만드셨다니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S-3.jpg


끝으로 스팀잇 팔찌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제 손목에 딱 잘 맞는 것 같아요. 스팀잇 팔찌를 차고 오버워치를 하는데도 전혀 걸리적거림이 없더군요. 말랑말랑한 재질이라서 정말 좋아요. 이 자리를 빌어서 다시 한번 @cubo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스팀잇 팔찌 잘 사용할께요!

Sort:  

스팀잇 팔찌 예쁘네요 로고가 선명하게 잘 박혀있네용!

✈ 흰색 바탕에 파란 글씨라 시원시원한 것 같습니다 ㅎㅎ

예쁩니다...ㅎㅎ 저도 받고 싶었지만 팔에 착용하는 걸 싫어해서!
즐거운 시간 되세요~

✈ 저도 정말 오랜만에 이런 팔찌를 착용해보네요 ㅎㅎ 즐거운 밤 보내세요 ^^

아 ㅎㅎ 기장님 오버워치 하신다니까 재밌네요 ㅋㅋ
지난 6월에 한국에서 아이들하고 오버워치 정말 많이했었는데..
한국은 피시방이 정말 잘 되있어서 얼마나 부러워하든지..
인증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넵 ㅎㅎ 자주는 못하고 가끔 즐겨하고 있습니다 ㅎㅎ 한국 여행오면 피시방 탐방을 추천하기도 한다더군요 ㅎㅎ 요즘은 더 좋아져서 피씨방에서 주문 못하는 음식이 없는 것 같습니다 ㅎㅎ

네 ㅎㅎ 다 자리에서 오더를 하고 참 편해졌더군요.. 정말 한국은 놀거리 먹거리가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오호~ 스팀 팔찌 짱 이쁩니다~!!!

✈ 저도 마음에 엄청 드네요 +_+

저도 있는데 친구집에 놓고와서.... 인증을 못하고 있어요 ㅠㅠ

✈ 헉.. 친구집에 ㅠㅠ 어서 가지고 오세요 ㅎㅎ

팔찌 이쁘네요.
저도 다음 나눔에는 꼭 참여해야겠어요! : )

✈ 네 ㅎㅎ 이런거 정말 오랜만에 착용해보네요 ㅎㅎ 깔끔하고 예뻐서 마음에 듭니다!

엄청 정성스러운 후기글이네요 :)
손가락이 엄청 길다래서 제손보다 예뻐요 ㅋ

✈ 요즘 살이 많이 쪄서 푸둥푸둥합니다 ㅎㅎ 좋은 밤 되세요 :)

오..이쁘네요 갖고싶네..ㅎㅎ 오프라인에서 차고 다니시는 분 보면 반가울것 같습니다. 그리고 뒤 라 드는 생각은 "저 분 곧 부자되시겠네." ㅎㅎ ^^잘보고갑니다.

✈ 저도 오프라인에서 스팀잇 모자, 티셔트, 그리고 팔찌 착용하신 분들을 뵈면 무척이나 반가울 것 같아요 ㅎㅎ 함께 부자가 되어봅시다 +_+ 좋은 밤 되세요!

팔찌가 시원해 보이고 이뻐요!!

✈ 흰색 바탕에 파란글씨라 정말 시원시원합니다 ^^

잘 받으셔서 다행입니다~ 잘어울리세요!!!
나눔은 스팀에서 처음으로 해보는건데, 좋아해주시고 후기 남겨주시는
분들을 보니 '이 맛에 사람들이 나눔을 하는거구나~' 하고 깨달았습니다 ㅎㅎㅎ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ㅎㅎㅎ

@cubo 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ㅎㅎ 팔찌 정말 만족스럽네요 :) 좋은 밤 되세요 !!!

Upvoted & RESTEEMED! :)

너무 이뻐요.저도 담엔 꼭 참여 하겠습니다.

✈ 다음엔 꼭 참여하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만족도 100 % 입니다!

넵!!반드시 참여하겠습니다

팔찌도 이쁘고,
손도 이쁘고,
손가락도 이쁘고,
마우스도 이쁘고,
패드도 이쁘네요 :)

✈ 그 중 으뜸은 그래도 스팀잇 팔찌지요? ㅎ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아 축하 축하~~
부럽 부럽~~

✈ 우왕 감사드립니다 ㅎㅎ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