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now Air] 일본 온천 여행기를 시작하며 / Japan Hot spring Travel

in #kr7 years ago

✈ 저는 일본 여행이 제 스타일이랑 잘 맞아서 그런지 늘 가고 싶더라고요 ㅎㅎ 아직 못가본 곳도 많아서! 내년엔 교토에만 일주일 내내 좀 머물다오고 싶은데 ㅠㅠ 기회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후쿠오카 씨호크 힐튼이 은근 가격이 괜찮습니다! ㅎㅎ 해피아워, 칵테일아워, 조식 다 괜찮아서 저는 만족스러운 스테이였어요. ㅎㅎ

Sort:  

정말 부럽습니다!! 저도 내년에 뉴질랜드 워홀 준비중인데
아직 조금 무섭네요!!
하지만 좋은 여행이 되겠죠?!
가기전 일본도 꼭 가봐야 겠어요!! ㅎ
눈기장님 화이팅입니다!

✈ 뉴질랜드 워홀 준비중이시군요! 젋을때 뭐든 도전해보는 건 정말 멋진 것 같습니다 +_+ 저도 @d-m님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