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이나의 게임 리뷰 ( 더 와일드 에이트 1편 )

in #kr7 years ago

✈ 게임 소개 감사합니다 ㅎㅎ 제이나님 이름을 들으면 하스스톤 제이나가 생각나요 ㅎㅎ

Sort:  

제 프로필은 발리라 입니다. ㅋㅋㅋ 와우 영웅들이 하스스톤으로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더군요... 아직까지 절 보시는 분들 중 하스스톤 제이나라고 말씀해 주시는 분 밖에 못봤네요 ㅎㅎ 와저씨들이 많이 없나..

✈ 실은 저도 와저씨입니다... 얼라들이나 한다는 얼라이언스 ㅋㅋ 하스스톤이 유명해서 하스스톤판으로 이야기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