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임대] 자일님 SP임대 8월 4주차 주간보고서

in #kr7 years ago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비행기 기장 스노우 입니다. 8월부터 한달간 자일님 ( @lighthil )으로부터 SP 유상임대를 받아서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 SP를 임대해주신 자일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자일님께 SP를 임대 받고 8월 SP 임대 활동 계획서를 올리고 매주 활동 보고서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이번 보고서는 8월 20일 오후부터 8월 27일 오후까지 7일간의 기간이 포함됩니다. 양식은 항상 하던대로 @twinbraid 님과 @ludorum 님의 보고서를 참고하였습니다.

전체 보팅 결과



  • 보팅 인원: 201명
  • 보팅 횟수: 462회
  • 일간 보팅횟수: 66.0회 (7일간)
  • 전체 보팅파워: 6869%
  • 평균 보팅파워: 14.9%
  • 셀프보팅 비중: 24.7% (내 스파비중 20.4%)
  • 자일님 임대 SP기준 셀프보팅 비중: 약 4.3%

상위 20위 보팅횟수 통계



상위 20위 보팅파워 통계 (자일님 SP 기준)



SP임대 현황

  • 현재 저는 자일님에게 50 MVest를 임대받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SP임대 활동 결과 분석

8월 4주차 보고서 입니다. 7일간 201명에게 462회의 보팅을 해드렸고 평균 보팅 파워는 14.9%로 행사했습니다. 그리고 하루 평균 66.0회의 보팅을 했습니다.

셀프보팅 분석

제 스팀파워가 처음으로 5000 SP를 돌파하였습니다. 아직 1만을 향해 달려가기에는 갈 길이 멀지만 이렇게 한걸음 한걸음 올라간다는 재미가 있네요. 8월 4주차 자일님 SP 기준 셀프보팅은 4.3%로 더 줄어들었습니다. 지난주에도 말씀드렸지만 유상임대임에도 불구하고 저보다 최대한 다른 분들 위주로 보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런 하나하나의 행동들이 한국 커뮤니티를 발전시키는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활동 내용

최근 #kr 태그에 올라오는 신규 가입인사의 숫자가 많이 줄어들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게다가 기존에 글을 올리시던 분들도 글을 올리는 횟수가 현저하게 줄어들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있네요. 현재 저는 뉴비&올드비를 가리지 않고 양질의 컨텐츠 중에서 저평가 되어 있는 글들 위주로 보팅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kr-travel, #kr-hotel, #kr-airline에 올라오는 글들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구글 번역글들이 많이 올라와서 조금 아쉬운 점이 있네요. 그래서 한국 커뮤니티가 한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이 어떤게 있을지 많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다들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면 댓글로 한마디씩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Sort:  

제 글에 늘 보팅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마음이 있었는데 이 자리를 비로소 감사함을 전합니다 : )

저도 이번 여름에는 일만 하느라 여행 포스팅을 못했는데 2주 뒤에 가는 여행을 통해 kr-hotel kr-travel kr-airline 태그를 가득 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 약 한달 뒤엔 @hjk96님 여행 포스팅으로 풍성해지겠군요 +_+ 좋은 곳 많이 소개해주세요! ㅎㅎ

Nice..

✈ Thank you!

항상 감사하고 응원합니다

✈ 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부탁드릴께요^^

✈ 매번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잇에 kr 커뮤니티를 위해 노력해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 열심히 달리고 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항상 왕성한 활동 정말 대단하다는 말씀밖에 드릴말이 없네요..

✈ 늘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니 지치다가도 힘이 납니다 ㅎㅎ 좋은 밤 되세요!

부족한 포스팅에 자주 방문하시고 보팅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kr 커뮤니티를 위해 애써 노력해주시는 점도 정말 감사해요.

✈ 늘 좋은 포스팅하시는데 제가 댓글을 못달아드려서 죄송한 마음이 크네요 ㅠㅠ 몸이 여러개면 좋겠습니다 ㅜㅜ 좋은 밤 되세요 :)

이렇게 주단위로 리포팅 해주시면 SP 임대래주신 분도 뿌듯할 것 같네요.

✈ 성실히 임무 수행하려 노력중입니다 ㅎㅎ 게을러지지 않고 좋네요 :)

이번 한주도 수고많으셨습니다!!

✈ 한주가 정말 빛의 속도로 지나가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더 활발한 스티밋이 됐으면 좋겠네요.

✈ 넵 ㅎㅎ 벌써 8월의 마지막주네요! 여름 뜨겁게 보냈습니다 ㅎㅎ

지금처럼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 꾸준히 활동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감사드려요!

우와 제 아이디가 보이네요! 스노우님 포스팅도 열심히 하시고 댓글에 보팅까지.. 정말 존경스럽습니다+_+

✈ 과..과찮이십니다 ㅜㅜ 그저 열심히 돌아다닐뿐! ㅎㅎ 좋은 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