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n #kr5 years ago (edited)

드디어 처음으로 글을 써보네요.
이것저것 재다가는 아무것도 못쓰겠다는 생각에 글을 써봅니다.
저는 owenkimm이고, 앞으로 스팀잇에 블록체인, IT기기 등 기타 여러가지 것들에 대한 제 생각을 적을 예정입니다.
아이디는 solchoice인데 맨 처음에 스팀잇에 여러 제품 같은걸 비교해서 솔로몬의 선택~! 하려고 했었는데 아무래도 귀찮아서 미루다미루다 여기까지 왔군요 ㅎㅎ
저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은 각자의 시간과 각자의 공간에서 모두 다른 경험을 하고 있고 모두가 다 유일하고 독특하고 특별한 구석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에도 그런 구석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Sort:  

반가워요. 자주 뵈어요. 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자주 올리도록 해보겠습니다.

어서 오세요~~

안녕하세요 ㅎㅎ 보팅 감사합니다(꾸벅)

반갑습니다. ~

택택님 반갑습니다 ㅎㅎ 저도 인제 스티미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