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냥이 솔이의 어린시절 (4)

in #kr6 years ago

아주 어렸을때 정도는 아니고 1살전후였을때 사진들입니다..

솔이어린시절3-1.jpg

솔이는 여름에 더울때 냉장고위에 올라가서 주로 누워있는 경우가 많았어요.요새 나이먹고는 잘 안올라가네요.

솔이어린시절3-2.jpg

솔이가 더울때 선풍기옆에 주로 있는편이라,솔이 전용 선풍기를 하나 놔줬었어요.저자리에서 앉아있거나 누워있는 경우가 많았어요.요새도 저 자리를 주로 이용하는편.

솔이어린시절3-3.jpg

혼날까봐 구석에서 숨어서 불쌍한 표정으로 얼굴만 쏙내미는 솔이의 모습이에요.

솔이어린시절3-4.jpg

대부분의 고양이가 그렇지만,어딘가에 들어가 있는걸 좋아하는 솔이입니다.항상 저 속에 들어가서 얼굴만 내밀고 있길 좋아했죠.

Sort:  

고양이과의 숙명인 것 같습니다
상자 들어가는 본능은 ㅋㅋ

상자뿐만 아니라 여행가방,함지박등 들어갈만한데는 다 들어가는거 같아요^^

냉장고에는 어떻해 올라가나요?
신기하네요

냉장고 바로 옆에 식탁이 있어요.식탁에서 점프해서 올라가는거 같아요^^

Congratulations @solcoc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우와 전 저희집 강아지 쇼파 올라오는것도 신기한데...냉장고를!

고양이는 정말 아무데나 다 올라다니는거 같아요.^^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즐거운 하루 되세요^^ 2억원..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