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11> 월요일 밤부터 시원한 맥주 한 잔 ! ( It's Monday, but just drink some beer ! )

in #kr7 years ago (edited)

@solioquist 입니다. 모두가 아시다시피 오늘은 일주일의 시작인 월요일이지만, 저는 친구와의 약속이 있는 관계로...(핑계로...) 월요일 저녁부터 시원하게 맥주 한 잔 하고 있습니다 ! 보통 비가 오는 날에는 막걸리에 파전 많이들 찾으시잖아요 ~ ? 하지만 저는 막걸리를 먹고나면 다음 날 숙취가 정말 지독하게 심하더라고요 ( •︠ˍ•︡ ) 그래서 친구와 함께 맥주를 마시기로 타협했습니다 ㅎㅎ

As everyone knows, today is Monday, the beginning of the week. But I'm just drinking some beer on Monday evening because of my appointment with a friend. Koreans usually eat rice wine and pa-jeon(Korean pizza) on rainy days. But I have a heavy hangover after drinking rice wine. So I decided to drink beer with my friend instead of drink rice wine.

KakaoTalk_20170626_220945230.jpg

저는 그냥 호가든 맥주를, 친구는 호가든-체리 맥주를 시켰습니다. 둘 다 라이트한 맥주를 좋아하는지라 아주 입 맛에 딱 맞
았답니다 :) 그리고 체리맛 호가든 맥주는 요새 여성분들한테 인기가 상당하다고 해요 ^.^ 체리빛 색깔이 굉장히 영롱해서 보는 즐거움도 있었답니다 .

아, 그리고 사진 아래쪽에 보이는 안주는 감바스 튀김이에요 ! 요새 스페인 전통음식인 감바스가 우리나라에서 간단한 식사 대용 음식 혹은 안주로 굉장히 인기가 많죠 ~ ? 감바스(gambas)가 스페인어로 '새우' 를 뜻한다고 하네요. 알새우를 튀겨서 저렇게 내놓으니 맥주 안주로 정말 손색이 없었습니다 ( ・∀・)ノシ

We ordered original Hogaarden beer and cherry flavored Hogaarden beer. Cherry flavored Hogaarden beer is popular among Korean women these days. It was a pleasure to see beautiful- cherry color. At the bottom of the picture, there is a deep fried gambas. Gambas, a traditional Spanish dish, is very popular in Korea for simple meals or snacks. Gambas means 'shrimp' in Spanish. The fried gambas was so good as a beer snack.
KakaoTalk_20170626_220946183.jpg

역시 두 명이서 맥주 두 잔은 아쉽죠(?) 하하... 얼른 잔을 비워내고 블랑을 한병 더 시켰습니다. 요 녀석도 가벼운 맛과 청량감, 그리고 다양한 과일향으로 요새 뭇 여성분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맥주랍니다. 물론 라이트한 맥주를 좋아하는 저 역시 블랑의 맛에 사로잡혔습니다. 요새는 블랑이 캔 맥주로 유통돼서 집 앞 편의점에서도 쉽게 사먹을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하답니다 ㅇ_ㅇ ! 그리고 *마트 주류코너에서는 할인 행사 덕분에 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블랑을 4~5캔씩 사먹을 수 있다는 사실....!

Because of the lack of beer, we just orderd a bottle of Blanc. Blanc also attracts many women with light taste, refreshing taste, and a variety of fruit flavors. I like light beer and I was also fascinated by the taste of Blanc. Recently, blanc beer is made from canned beer and distributed at convenience stores. I am really happy because of that.

시원한 맥주에 맛있는 안주를 곁들여 친구와 신나게 떠들고 나니, 어느 새 내일을 위해 오늘 하루를 마무리 할 시간이 다가왔군요 ㅠ_ㅠ 스티밋 유저 여러분 ! 오늘도 제 포스팅 구경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내일 하루도 다들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 지금까지 @solioquist 였습니다 !

chatting with my friends, with a cool beer and a delicious snack, time flies and it is time for ready to tomorrow. Thank you for visiting my post today. I hope that all of you will be filled with happiness tomorrow. good bye !

Sort:  

오늘 너무 습한데 맥주진짜 시원해보이네요~ 저도 막걸리 먹으면 다음날 숙취가 심한데ㅜㅜ 똑같네요!!

저도 요새 날이 더워서 소주나 막걸리보다는 맥주를 자연스럽게 찾게 되는 것 같아요 ~ 으 그리고 막걸리 숙취는 정말 약이 없죠 ㅠㅠ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편의점에서 블랑을 :) 팔봇하겠습니다~

블랑을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는건 정말 매력적인 일인 것 같아요 :) 저도 팔로우 드렸어요 ^.^

소통해요
팔로우 업보팅 하고갑니다~

소통 아주 좋아합니다 ^.^ 맞팔 드릴게요 !

블랑 안마셔봤는데 사먹어봐야겠네요 요즘 날이 더워서 그런지 맥주가 많이 땡기네요 !

저도 더운 날씨 때문에 맥주를 자주 찾게되네요 ! 블랑은 정말...맥주중의 맥주 맥중맥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

편의점에 Platinum 의 Pale Ale 등이 풀렸어요. 사드세요! 다른 놈들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하하하 (제 기준입니다. 물론 갓스너 우르켈은 사랑합니다.)

요샌 정말 편의점에서 다양한 맥주들을 만나볼 수 있더라구요 ! 아주 고맙게 만원이면 4캔이나 집어갈 수 있고요 :) 댓글 감사합니다 ! 팔로우 드릴게요 ~

불금 맥주도 좋지만 월요일 한 주를 시작하는 맥주도 좋죠!!

앗 !!! 이런 고귀한 짤은 어디서 나셨는지...!!! 저도 동감합니다. 가벼운 음주는 오히려 활력소가 되는 것 같아요 ^.^ 팔로우 드릴게요 !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움짤은 이곳에서 가져옵니다. https://giphy.com/ ㅎㅎ

헛 사이트까지 직접 알려주시고 정말 감사드려요 ...!

요즘에는 할인이 워낙많아서... 맥주를 달고사는거같아요

그쵸 ?? 원래 생각도 없었는데 할인한다는 문구만 보면 마구 구매욕이 샘솟네요...인간은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나봅니다 ㅠㅠ 팔로우 드려요 ~

시원한 맥주가 땡기네요 +_+

자기 전에 맥주한 잔 마시고 누우면 잠이 솔솔 오는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ㅎ 팔로우드려요 ~

감바스에 맥주라니... 이 시간에.... ㅠㅠㅠㅠ

야밤에 침샘어택 죄송했습니다 ㅠㅠ 또 먹고 싶군요...

사진보는데 군침이 도는 이유는 .... 저도 맥주 참 좋아하는데요.... ㅎㅎ
주말내내 잘 즐겼는데 또 떙기네요, 사진 잘보고 갑니다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

맥주는 항상 옳죠 :) 맥주는 마시기도 편하고 크게 부담이 안돼서 항상 생각나는 것 같아요^.^ 저도 맞팔드려요 ~

아아.. 제가 임신중이여서 원치않은 금주를 하고있는데..ㅠㅠ 너무 괴롭네요ㅠㅠ 그래도 이렇게 나마 대리만족 해봅니다. 업봇 팡팡 드리고가요~

앗 어제 제 맥주 포스팅이 본의 아니게 많은 분들을 괴롭혔네요 ㅜㅜ 그나마 대리만족 하실 수 있었다니 다행이네요 :) 항상 업봇과 따뜻한 댓글 감사드립니다 ^.^

월요일 아침부터로 보고 깜짝 놀랐어요 ㅋㅋ
아침에는 커피 / 밤에는 맥주 좋지요 ^^

공유해주신 포스팅 감사합니다~

맥주는 항상 옳지만 아침은 자제하려구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감사드려요 ^.^

ㅋㅋㅋ 진정한 주도는 아침술이라 배웠습니다. 에헴

맥주를 끊어야 이 배가 들어갈텐데.. 라고 생각만 하는중 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