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12> 스티밋에 중독되어갑니다...@ ( I'm addicted to steemit...@ )

in #kr7 years ago

image

스티밋 유저 여러분 안녕하세요 ~ @solioquist 입니다. 다들 점심 식사 맛있게 하고 계신가요 ? 저는 지금 일정 사이에 잠깐 시간이 비어서 PC방에 와있습니다. 요즘은 날씨가 너무 더워서 쉬는시간에 가벼운 산책도 부담이 되더군요 ;; 역시 에어컨 빵빵한 실내가 최고입니다 :)

Hello, steemian. It's lunch time in Korea, and I'm taking some rest in the internet cafe now. The weather in Korea is really hot these days, so I'm enjoying the cold air from cafe's air-conditioner.

저는 게임을 안해서 PC방에 놀러오면 보통 음악을 듣거나 영화를 보곤 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스티밋만 주구장창 하고 있어요ㅋ_ㅋ 스티밋 피드에 올라오는 스티밋 유저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구경하고 있으면 시간 가는줄 모르네요 ~.~

I usually listen to music or watch movies when I spend time at the internet cafe. But these days, the first and only thing that I do in the internet cafe is reading the steemit feeds. Diverse and fascinating stories from steemians attract me to do.

아마도 점점 스티밋의 세계에 더욱 중독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모두 맛점 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I think I'm getting addicted to the steemit world. I'm gonna come back with my different story. Thank you, steemian !

Sort:  

Welcome to steemit. I think I'm addicted too. I spend far too much time waiting for the next post to pop up to see what fellow steemians have to share. Don't work too hard and stay safe!

So do I :) It's really interesting to explore the other steemian's posts. Thank you for replying and I'm following your account from now on.

ㅋㅋㅋ 맞습니다. 저도 오늘하는데 중독된거같아요.

가입하신지 얼마 안되셨나요 ~~? 조심하세요 진짜 하루종일 스티밋만 쳐다보고 계실 수도 있어요 !! ㅋㅋㅋㅋㅋㅋㅋ 팔로우드려요 ~

저도 요즘 스티밋에 영상올리는 재미로 사네요ㅎㅎ

hee님 띵품이의 나서스공략 잘 보고 있습니다 ! 조만간 탑에서 나서스로 꿀한번 빨아야겠어요 ㅎ

저두 스팀잇만 들어오네요...일해야하는데...

저두요 ㅠㅠ 할 일이 태산인데 틈만 나면 스티밋을 빼꼼..,,.

안녕하세요 :) 나팔보하러 왔습니다!

반가워요 :) 보리팔 들어갑니다 ~~~~

스팀잇은 계속하게되네요ㅎㅎㅎㅎ 저도 틈틈히보고있어요

그쵸 ~? 블로그 들어가보니까 일본 여행기 남겨주셨네요 ! 앞으로도 많은 이야기 전해주세요 :) 팔로우 드립니다

저도 중독됐습니다. 페이스북 중독이랑은 차원이 다른 것 같아요 ㅋㅋㅋㅋ 일상 얘기 자주 올려주세요 ^^ 이번에 lighthil님께서 스파임대를 받을 분을 모집하고 계신데요, 제가 육아/뷰티/패션/요리/일상/꿀팁 등을 주제로 하는 콘텐츠에 보팅하고 싶어서 지원했거든요. 이런 소재의 포스팅이 상대적으로 보팅을 못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제 댓글에 1%로 보팅 부탁드리겠습니다. ^^
https://steemit.com/kr/@lighthil/7-sp-50m-vest-2

넵 감사합니다 !! 건승하시길 바랄게요 ~ 팔로우드려요 ^^

저도 하루에 몇번을 쳐다보는지 모르겠네요 ㅎㅎ은근히 중독성 강해욬ㅋ
보리팔하구가요~

은근히가 아니라 대놓고 중독성이 강한 것 같아요ㅋㅋㅋㅋㅋ저두 보리팔 드립니다 !

저도 중독자인듯 합니다. 하도 스티밋을 해대니 파워가 남아나지를 않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