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번째 이야기> 종강 그리고 딸바보 접선 !

in #kr7 years ago

@solioquist 입니다 ! 오늘은 정말 기분이 좋은 날인데요, 오늘 이번 학기 마지막 시험을 치르고 종강했습니다 ! 아직 시험이 남은 스팀잇 유저분들께는 응원의 말을 전하면서, 저는 기분좋은 휴식을 취하려고 합니다 ~.~

Today is a really good day. Because today, I finished the semester with the last final exam. Cheering up those who haven't finished the final exam, I'm taking a pleasant rest.

동네친구들과 술 한잔 하려고 나왔는데, 저를 스팀잇의 세계로 인도해준 @kth6689 를 만났습니다. 24살 어린나이에 한 가정을 책임지고 있는 듬직한 친구입니다. @kth6689 에게는 '진아' 라는 이름의 딸이 있는데 다행히도(?) 아빠를 닮지 않아서 벌써부터 상당한 미모를 자랑 중입니다 !!

I came out to drink with my friends, and I met @kth6689 who led me to the world of steemit. He's daughter, 'Jin-a', does not resemble his father so she's really cute despite her young age (lol)

image

아기가 정말 귀엽죠 ? 요즘 아내와 아가 덕분에 행복한 @kth6689 를 보고 있자면 제가 덩달아 기분이 좋아집니다 ^.^

I feel warm when I see @kth6689 is happy because of his wife and baby.

image

아가가 정말 착해서, 제가 안고 있어도 방실방실 웃으면서 잘 놀더군요. 정말 신기했습니다...! ( 사진은 비록 겁에 질린 표정이지만요 haha....;)

Baby was so calm that even I was holding her, she played and smiled well.

저는 아가랑 잘 놀고, @kth6689 와 함께 스팀잇에 관련한 얘기도 나누면서 시험의 피로를 말끔하게 해소하고 있는 중입니다. 스팀잇 유저 여러분들도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시험기간인 분들 계시다면 다시 한번 화이팅입니다 ! 감사합니다.

Through taking a break, I'm relieving the fatigue of the test now. I hope you finish your day well and I cheer up those who are in examination period Thank you !

P.S : 진아와 딸바보 진아아빠 @kth6689 많이 응원 부탁드릴게요 !

Sort:  

ㅎㅎ 딸이 사랑스럽네요
딸바보가 될만 한 것 같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ㅎㅎ

저도 친구보면서 요즘 결혼에 대한 로망이 마구마구 생깁니다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크... 보기 좋습니다 :) 시험 화이팅입니다 ㅠ

제가 시험기간이었어서 이제야 댓글을 봤네요 ㅜ 응원 감사했습니다 ! 팔로우할게요 ~

종강~
해방이군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팔로우 할게요 ~

마지막 사진은 애기가 놀란거같은데요?!

응 아닌 것 같은데요 ? ㅎㅎ hee12223님 얼굴 봐서 놀란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