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이 뭔가 많이 바뀌었네요.

in #kr4 years ago

불이님 잘지내시죠? :)
저희 언젠간 직접 만나서 따뜻한 커피 같이 마시면 좋겠어요!
불이님이 제주도로 놀러오시거나 제가 미국으로 가거나 어느거나 다 좋겠네요! ㅎㅎ

Sort:  

좋죠. ㅎㅎ
요새 전에 써둔 소설 퇴고중인데, 전자책 출판 일 아직 하시나요? 퇴고에 시간이 좀 걸리긴 합니다만.. ^^;

전자책 출판 꾸준히 하고 있어요. :)
완성되면 표지, 저자소개, 책소개와 함께 보내주세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