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귤 토큰 1차 프리세일이 완판되어서 2차 프리세일을 바로 진행합니다!

in #kr5 years ago

감사합니다!! 리스팀 1귤토큰 적립되셨습니다!!

2차는 물량이 많으니 완판되려면 시간이 걸릴 듯 해요. :)

Sort:  

1차가 빠르게 완판될 것 같아서 스팀 긁어모아 송금했더니 1분 차이로 턱걸이 했네요. 총알 만드는 중입니다. ㅎㅎㅎ

전 사실 하나도 안팔리면 뻘쭘해서 어쩌나 했거든요. 댓글도 하나도 안달리고.... 토큰 발행하는데 100스팀 사용하는데... 본전도 못찾으면 그냥 공부한 셈치자 생각했었는데 ^^;;

42_놀라울만큼그누구도관심을주지않았다.gif

하나도 안팔리면 내가 내 글에 이 댓글 달아두어야지 생각하고 있었답니다. ㅎㅎ

앗,,, ㅎㅎㅎㅎㅎ
역시... 화폐는 신용인 것 같아요. 문득... 내 신용은 어느정도일까 궁금해지네요. 미친척 하고 100스팀 써서 발행해볼까 그러고 있습니다. ㅎㅎㅎ

아마 초반진입자 효과도 있었던듯 합니다. :) 아직 스팀엔진으로 토큰발행한 분들이 많지 않으니 주목된 것 같아요. 그런데 며칠 사이에 스팀엔진에 등록된 토큰수가 엄청 많아졌어요. 해외에서도 많이 발행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