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Sold out]귤 토큰 프리세일을 시작합니다! Tangerine token presale!

in #kr5 years ago (edited)

20190105-cheonhyehyang (2).jpg

Tangerine token presale!

I'm selling a tangerine in South Korea. Tangerine can sell only the winter season. I prepare for winter during another season. So I'll issue the Tangerine token. (The token name is not yet decided.)

This is my store.
https://smartstore.naver.com/awesomejeju

If you buy the Tangerine token, I can grow up my business. Then I'm going to dividend to the investor.

One Tangerine token is one tangerine. You can change the token to a tangerine. (but, shipping only in South Korea) Don't worry about the token price will be down. At least, the token price maintains more than tangerine price.

I'll presale 3,000 Tangerine tokens.
1 steem = 5 Tangerine token

You can buy just transfer steem to my account @solnamu.
Then I'll send Tangerine token to you by steem engine until next Sunday.

Thank you.




1차 프리세일은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귤 토큰 프리세일을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제 소개를 하겠습니다. 저는 재작년 겨울부터 스팀잇을 시작했고, 스팀잇을 전자책으로 만드는 프로젝트를 진행했었습니다. @kyunga 님의 <딱히 꿈이 있는건 아니고>, @bree1042 님의 <영어 잘하고 싶니?>, @forhappywomen님의 <임신준비부터 출산까지>, @keepit 팀의 <블록체인 상식사전> 까지 스팀잇에 쓰여진 양질의 글을 전자책을 출간했었습니다.

그리고 작년 겨울부터 스팀과 스팀달러로 귤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제주도에 살고 있거든요. ^^) 스티미언들의 많은 응원 덕분에 사업이 잘 성장하고 "어썸제주"라는 이름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도 입점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awesomejeju

그런데 귤은 겨울 한철에만 판매가 가능하고, 나머지 계절에는 겨울을 준비해야 하는 사업입니다. 그리고 사업을 확장시키려면 필연적으로 홍보와 광고가 필요한데, 제 경험상 기존의 홍보방법은 비용이 많이 드는 자본력 싸움이 됩니다. 그래서 전 귤 토큰을 발행하고, 저희 어썸제주 귤을 리뷰해주시고 홍보해주시는 분들에게 귤 토큰을 보상으로 드리는 구조를 생각했습니다.

가능한 심플하게 구조를 만드려고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귤 토큰을 얻는 방법은 프리세일에 구매하거나 스팀엔진 등록후 구매하는 방법과
올 겨울에 어썸제주의 귤을 구매하고 리뷰를 올려서 보상으로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기존에 리뷰를 올려주셨던 분들도 리뷰 링크를 댓글로 알려주시면 귤토큰 10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귤 토큰은 귤과 교환이 가능합니다. 1 귤 토큰은 1개의 귤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니 적어도 귤 가격만큼의 가치는 보장이 됩니다. *그런데 귤1개를 택배로 발송할 수는 없으니 귤토큰을 배송이 가능한 최소단위 이상으로 구매하셔야 귤을 배송해드릴 수 있습니다. 최소단위는 50 귤 토큰입니다.

첫번째 프리세일 물량은 3,000 귤토큰 이고
1스팀 = 5귤토큰을 드립니다.

기간은 일주일이고, 만약 일주일 이전에 1차 프리세일 물량이 모두 판매되면 2차는 30,000귤 토큰을 1스팀 = 3귤토큰으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귤 토큰 총 발행량은 300,000개 입니다.

스팀을 제 계정 @solnamu 로 보내주시면 토큰 구매가 완료됩니다.

현재는 스팀엔진에 등록전이고, 다음주에 스팀엔진에 토큰 등록이 완료되면 순차적으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영문 이름명은 아직 미정입니다.)

그리고 이 글을 리스팀해주시고 댓글을 남겨주시면 그분들께도 귤토큰 1개씩 보내드리겠습니다!

@virus707 님의 찜토큰을 보면서 저도 토큰을 발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게되고, 용기를 갖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07리스팀은사랑이곰.gif

마나마인.gif

Sort:  

참 좋은 아이디어 입니다. 가평쌀토큰을 고민중인 입장에서 배울게 많은듯 합니다. 일단 500 스팀 보냅니다. 현물을 미리 사 놓을수 있는 것 만큼 매력적인것은 없죠.

감사합니다! 다음 글에도 적어두었는데 보내주신 500스팀중에 408스팀은 1차 프리세일이 적용되고, 92는 (1스팀=3귤토큰)에 적용이 되는데 괜찮을까요?

예전에 비트코인으로 쌀을 판매했다는 기사에 나오셨던게 @leesunmoo 님 맞으신가요? 실물상품 암호화폐로 파는 것 자료조사하다가 발견했었는데 물어봐야지 생각하고 까먹고 있었네요 ^^

현재 가지고 있는 스팀이 22스팀뿐이네요. 귤토큰 모아서 올 겨울에는 부모님께 귤 보내드릴 수 있겠네요. 귤토큰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리스팀도 감사드려요!!!
22스팀이면 110귤토큰이라서 충분히 부모님께 귤 보내드리실 수 있겠어요!

@aaronhong 님 귤 토큰 110 ORG 전송했습니다. :)
스팀엔진에 가입되어 계신거죠? 혹시 제대로 전송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려도 될까요?

(╹◡╹)네 가입되어있습니다. 제가 밖이라 집에가서야 확인할 수 있을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

^_^ ORG코인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확인해주셔서 감사해요!! 이제 다른분들에게도 전송해야 겠어요! ^^

너무 싼거 아닌가요~? 10스팀 전송할게요~!!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프리세일이라서 가격할인을 많이 했습니다. :)
귤토큰에 투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거 혹시 당신의과수원 귤나무 연장신청에도 쓸수있나요? 일단 100스팀어치 토큰 삽니다!

헉! 큰 투자 감사합니다!!!
아쉽지만 당신의과수원 귤나무 연장신청에는 사용하실 수 없어요. ㅠㅠ

알겠습니다. 귤 500개면 겨울을 날 수 있을까 지금 고민중이에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귤 10 kg * 5박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충분하시지 않을까요? ㅎㅎ 더 드시면 배탈나십니다.

남으면 주변에 나눠주면 되겠네요. 100스팀이면 5만원인데.. 여기서 사먹는거 생각하면 거저인듯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순간 '내가 계산을 잘못했나?' 싶어서.. ㅎㄷㄷㄷ
그런데 스팀이 우후죽순으로 내린다고 해도 제가 감당할 수준으로만 토큰을 발행했어요. 그리고 미리 귤 토큰 보유하신 분들에게 보낼 예산과 물량은 조금씩 준비해둘려고요.

앗! 제주귤이다.^^ 우선 10스팀 전송했어요.
행운을 빕니다.^^

감사합니다! 귤토큰 50 다음주에 보내드리겠습니다! ^^

욕심나네요 귤토큰 30스팀 보냈습니당 +_+! 제가 귤을 좋아하거든요. ㅎㅎ

감사합니다! +_+/ 후회없는 투자가 되실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실물경제 연결된 토큰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막상 이렇게 반응이 좋으니까 얼떨떨하네요 ^^;;;

다시 계산기를 두드려보면서 손익을 계산해보는데 스팀이 오르지 않는다면 전 막심한 손해를 ㅎㄷㄷ(그래도 제가 감당할 수준의 비용입니다 ^^ 광고비라 생각하면 될 정도)

1차 프세는 이미 끝났네요. 선무님이 500스팀을 보내는 바람에 ㅋㅋ..

500스팀 입금된 순간 끝났네요. ㄷㄷㄷ

헉. 정말 금방 마감이 되었네요! ^^;;;;

스팀이 아니라 현금으로 전환해두면 스팀 가격과 상관없을 것도 같습니다. ^^ 이게 현물 개념이라 투자자들도 이해(동의?)할 것 같아요.

현재 시세로 전환해두면 오히려 손해라서요. 전 스팀이 올해 연말에 두배까지 오른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전에는 제 개인 돈으로 예산을 준비해두고 있으려고요. 제 글이 이렇게까지 인기 많은건 정말 오랜만 같아요. ^^

설마 두 배 오르겠어요? 열 배 오릅니다. ^^

스팀이 열배오르면 5천원까지 가는거네요!! ㅎㅎ 상상만해도 즐거워 지는군요!

와~~~ 대박.. 리스팀 합니다.

1차 프리세일은 인기가 많네요! :) ㅎㅎ
파격적인 할인가라서 그런가봅니다~!

프리세일 참여. 20스팀 전송했습니다.

감사합니다! 1차 프리세일에 참여되셨습니다!

저도 참여하고 싶은데 아직 스팀 보내는 방법을 몰라서;;;
스티밋은 어렵다고 생각하니 괜히 더 어려운거 같아요~
지인께 도움 요청하고 스팀보내겠습니다 ^^

네! 스팀이 처음에는 배워야 할게 많죠. ^^ 1차 프리세일은 마감되어서 2차 프리세일에 참여하시면 된답니다!

네엡 감사합니다 ^^ 2차에는 성공하겠습니다~

정말 멋진 일이예요..
블럭체인 기술이 우리 생활을 더 풍요롭게 만드네요..

블록체인과 마케팅을 결합해보려고 합니다. :)
스팀잇에 어썸제주의 귤 리뷰가 많이 남겨져서 구글에서 귤 주문하려는 분 검색에 나오게요~!

우앙~ 귤토큰 환영합니다~~~

수수님!!! 전자책 원고는 언제!!!! 주시나요? ㅋㅋㅋㅋ

솔님 지금막 전송했습니다. 아이고 삭신이 쑤시고 정신이 혼미합니당~ ㅋ

솔나무님 20스팀 보내고 리스팀완료입니다!!!!
언제나 응원할께요^^~

투하트맘님 감사합니다!!! 1차 프리세일은 마감되어서 2차 프리세일로 (1스팀=3귤토큰)으로 넘어갔어요. 그대로 진행해도 괜찮으신가요?

솔나무님... 10스팀 추가전송했어요.. 그래도 100개는 먹어야지 ㅋㅋ
그럼 총 저는 20스팀이에요...^^

프리곤님 감사합니다!!! 1차 프리세일은 마감되어서 2차 프리세일로 (1스팀=3귤토큰)으로 넘어갔어요. 그대로 진행해도 괜찮으신가요?
첫 10스팀 = 5귤코인 / 두번째 10스팀은 3귤코인으로 총 80귤코인이 되겠습니다~! +_+/

앞으로 지속적으로 리스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오니~! 부족한 20개는 이벤트를 통해서 보충하셔도 괜찮습니다~!

아이쿠.. 번개불이내요...ㅋㅋ 내 알겠습니다.. 진행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구경왔더니 벌써 1차 프리세일 끝났군요!! 축하드립니다^^

2차 프리세일도 바로 시작했습니다. :)
1차는 이벤트성으로 소량만 판매했고, 진짜는 2차 프리세일이랍니다!

Is it sweet? Looks delicious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t's really sweet! :)

나중에 1스팀 귤 다섯박스 되면 어쩌죠?
올겨울엔 그렇게 될거 같은데.....

저도 스팀이 더 오를거라 생각하고 있어요. :)
그런데 1스팀이 귤 다섯박스 가격이 되려면 귤 1박스를 5kg로 잡고 최저가로 계산해봐도... 5박스면 1스팀에 5만원 가까이 되어야할 것 같은데요???

스팀가격이 정말 5만원이 되면 기쁘게 배당금을 귤 토큰 홀더분들에게 드려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