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너무 추워요ㅠㅠ북극 한파 내일 더 춥대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쥬니맘입니다!
세상에 요새 너무너무 추워요
FA90D499-B111-4A74-83D2-2136EDDFB07C.png
아침 기온 저게 뭔가요..날씨가 정말 장난이 아니네요ㅠㅠ여의도는 진짜 더 칼바람이 부는 느낌이에요 섬이라서 그런가ㅎㅎ
안그래도 쥬니가 12월에 열감기 걸렸다가 장염 걸리고 나을만하니 또 감기가 걸렸어서..이번에는 설마설마했는데 그만 또 감기기운이 있네요
522809F3-AC1A-44A2-91D9-E51103040BC6.jpeg
콧물이 쥬륵쥬륵 컨디션이 안 좋은지 미간 찌푸린 아가라니ㅎㅎ
독감도 엄청나게 유행이라고 하죠..다들 조심하세요
내일은 영하 17도라고하네용 진짜 더더 춥다고 하니 옷 따땃하게 챙겨입으세요!

Sort:  

헐.. 오늘보다 더 추운게 가능한가요;ㅋㅋ

제말이 그말이에요ㅠㅠ이번 겨울은 왜이렇게 추운건가요

날씨가 장난이 아니네요 ㅜㅡㅜ
감기 조심하시길

진짜 내일이 무서워요ㅠㅠ감기 조심하셔요

위쪽은 더춥네요 부산도 이리 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부산은 왠지 그래도 나을거 같았는데 그냥 죄다 추운가봐요ㅠㅠ따뜻하게 입고 나가세용!

덜덜덜덜 ... 2월에 다 되어가는데 마지막으로 겨울이 심술을 부리네요 ㅠ-ㅠ

막바지 추위이길 바래야죠ㅠㅠ덜덜덜

아이들은 더욱 위험하겠네요! 이럴수록 손발 잘 씻어야겠어요! ㅠㅜ 독감도 유행이고 정말 걱정거리가 많은 1월 말이네요 ㅠㅜ

그러게말이에요ㅠㅠ아이들은 면역력이 더 약하니 조심을 두배세배해야하는데 말이죠~어서 겨울이 지나갔으면 좋겠어용

독감 조심해야겠더라구요~~환자들 많아서 입원병실도 없다고ㅜㅜ옷 따숩게 입으시고 더 심해지지않게 조심 또 조심ㅠㅠ힘내세요 아자아자~~~~^^

헉ㅠㅠ장난아니네요 너무 독감이 유행이에요 언제나 조심조심!감사합니다~

ㅠㅠ 아기가 감기 빨리 나아야할텐데 .. 따뜻하게 입으세요 ~~ 얼른 봄되면 좋겠어요 ~

그쵸ㅠㅠ따뜻한 봄이 너무 그리워요!벚꽃만발한 4월!

아이구 ㅠㅠ 감기라니 ㅠㅠ 추운것 만으로도 힘든데 안쓰러워서 어떡해요.. 감기기운일때 따뜻한거 많이 먹구 괜찮아졌으면 좋겠어요. 그런데 이마 볼록, 볼 뽈록해서 너무너무 귀엽네요 ^-^ㅎㅎ 쥬니맘님도 감기조심하세요!

열이 안나서 너무 다행이에요ㅠㅠ아무리 가습기 틀어놔두 습도가 안 올라가는데 그거땜에 감기가 걸린건지ㅠㅠ앞짱구뒷짱구랍니다 꼬맹이ㅎㅎ감사해요ㅎㅎ

말로만 들엇는데 직접 찍힌 숫자보니 섬짓하군요.
입김불면 솜사탕 될듯!

결국 세탁기 얼었어요ㅠㅠ녹이느라 진짜 힘들었네용 북극한파 실감납니당

여긴 오늘 동네 나가니 개나리 가 제법 노릇노릇하게 돋아났던데요 ㅋ
비가 너무와 호우주의 중인건 비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