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보팅지원] 일주일간 집중 지원받으실 뉴비분들을 찾습니다. 많은 지원,추천부탁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https://steemitimages.com/0x0/https://gateway.ipfs.io/ipfs/QmWshvvSUQKHoFSh9fDZxFmgFssp6GMYuwZTmiy2DdDTGV

일주일간 몇분을 뽑아 집중적으로 지원을 해드리려고합니다.
이 이벤트는 자신,타인의 포스팅 홍보하기 이벤트와 별개로
스파임대기간동안 매주 진행될예정입니다.
(자신,타인의 포스팅 홍보하기는 수요일부터 매일 진행될예정입니다.)

지원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성도 55이하
글평균보상 5$이하
활발한활동을 하시는분
좋은글,좋은컨텐츠를 포스팅하시는분

보팅지원은 일주일간 1일1보팅기준 2$ 정도가 될거같고,
보팅파워에따라 최대 3$ 까지 받으실수있을거같습니다.

총 5분을 뽑으려고합니다.
2자리는 제가 그동안 생각하고있었던
@likersh7님과 @garden.park님으로 채울예정이라..
3자리가 남아있습니다.

간단하게, 포스팅분야와 닉네임을 댓글로 적어주시면됩니다.
(추천해주신분이 선정되면, 추천하신분께 2스팀달러를 보내드립니다.)

선정되지않더라도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소정의 보팅을 해드리겠습니다.

지원 혹은 추천을 받으신 뉴비분들의
블로그를 다 찾아가서 확인해보고 결정하려고합니다.
숨어있는 귀인(?)분들을 만날기회가 됬으면좋겠습니다.

신청은 목요일까지 받겠습니다.
많은 참여를위해, 리스팀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첨자는 따로 발표하지않고 금요일부터 묵묵히 지원할예정입니다.

많은 지원과 추천부탁드립니다.
지원자가없으면 저랑 저의부계정을 지원할겁니다.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좋은 이벤트인 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

아..이거 생각도 못 한 기회를 주셔서..참 부끄럽고 감사하고 다른 분들한테 죄송하고 그렇습니다..부족한 저를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는 말로 부족하네요..선정해주신 붕붕이님께 누를 끼치지 않기 위해 더 힘내서 좋은 컨텐츠를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축하드려여^^ 어떤 분인가 가 봐야겠습니다^^

앗.. 부끄럽습니다.. 관심 감사합니다 ^^

저 지원하고 싶지만 안되고 와이프님 추천해주시고 싶지만 바빠서 스팀잇 못하시니까 제껴두고 ㅎㅎㅎ
@hodolbak 추천해드려요 저는 일상글도 좋고 호돌님 가즈아도 좋고
휴양림에 대해서 써주시는것도 좋아서 추천합니다 ㅎㅎ
송아님 뉴비보팅지원 가즈아!!

저도 휴양림 포스팅 한표요^^

미미스타님 감사 감사 ㅠㅠ

오 이거였어 우부님 감사해요^^

숨어있는 귀인이 꼭 나타나길 바래봅니다~ 멋진 활동 응원합니다~

일상 글, 먹스팀. 북스팀들을 올리고 있어요
잘 쓰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
신청은 해볼께요^^ @mimistar

제 표도 받으세요!

@mimistar 님 추천합니다 같은 광주인이라 관심있게 보긴 했는데 일상글들 그리고 육아 포스팅도 좋고 스팀잇도 열심히 배우려 하기에 직접 도움을 못드려 이렇게라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화이팅님 감사하고ㅠ 부끄럽네요^^;;

조용히 조심스럽게 참여신청 합니다.^^

주로 소소한 일상과 애니메이션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hyeonsoon 현순입니다

저도 일단 신청은 해보겠습니다.....글 잘쓰시는 분들이 워낙 많으셔서 될지는 모르겠네요...!

열심히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ㅎㅎ 신청합니다~:)

제가조건에맞을지모르겠지만지원해봅니다^^@hyunny 일상&음식포스팅하고있어요^^

저도 신청해봅니다.
주 포스팅은 글쓰기, 생활의 습관, 스팀잇의 문화...
후불제 원고료와 p2p 방식의 맞춤형 강의https://steemit.com/busy/@kimkwanghwa/p2p

고맙습니다.

일상노하우 좋은글귀명언 먹스팀등글들입니다.
조심히 참여해봐요^^@happysua

저두 참여해봅니다~^^
일상 글 위주로 되어 있답니다ㅎㅎ

지원해보겠습니다^^
뉴비분들을 위한 팁 과
보팅나눔
가상화폐관련 포스팅을하는
@ganzi 입니다.

@kiwifi 님 추천해봅니다.
디자인이랑 음식이랑 특이한 피규어 관련 포스팅을 하시는분입니다.

잘 쓰시는 분들이 많지만, 저도 조심스럽게 지원해봅니다.
일상육아, 먹스팀, 블록체인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love100 님을 추천합니다. 도자기&그림 아티스트이며, 불혹이 넘는 나이에도 열심히 스팀잇을 즐기는 모습이 너모 멋있기 때무닙니다

  • 프로그램 개발 관련 경험담
  • 일상 속 의미있는 사진 올리기
  • (가끔은) 아이 아빠로서 쓰는 육아 글

저도 신청합니다.

https://steemit.com/@raah
두달동안 40분의 얼굴을 그려드렸습니다. ^^
힘들어요 ㅎㅎ
마지막 기회인듯요 ㅎㅎ

자동차(메인), 코인 및 프로그래밍에 대해 포스팅 중입니다
우선 자동차 관련 포스팅이 메인이고 일반인이 좀 알았으면 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어요

멋진 이벤트네요~! 박수 짝~짝~짝~! 응원합니다.~!

왕성히 활동중인 뉴비@bellomedley 추천드립니다.
영어도 잘하시는거 같고, KR스팀잇의 스타가 될 재목입니다.

https://steemit.com/selfie/@bellomedley/kr-11-monday-special-lunch

헐... 저 추천해주신거에요!!!??? 레오님 완전 감사해요ㅠㅠ!!!!

일면식도 없지만 발랄하고 열심히 포스팅 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스팀잇KR의 아이콘이 되셔서 직업 스티미언이 되셨으면 합니다 ^^

스팀잇 김소월을 꿈꾸며 시를 쓰고 있습니다.
누추한 곳이지만 오셔서 졸작 시들 봐주세요.
제가 아니어도 이런 좋은 기회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jamieinthedark 지원해봅니다. 이제 명성도 50되려는 중이구요.
문화로 배우는 영어 시리즈를 시작했는데 초반 보상이 매우 낮았지만 다시 하려는 중입니다.

주로 각종 인문학적 주제들을 다루고 픽션도 약간, 그리고 가즈아에도 쉬운 문학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 며칠 동안 5달러대의 보상이 많아졌으나 못 미치는 경우도 아직 많구요.

암호화폐 이야기에 비해 보상은 어렵고, 일상 글에 비해서 쓰는 난이도는 또 높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jamieinthedark님 추천해요

고마워용 찡님ㅎㅎ

저도 @jamieinthedark님 추천이요~~^^

감사합니다 ㅋㅋ

참여합니다.^^
닉네임: @suddenly12
포스팅분야: 좋은음악 소개,일상,먹스팀,여행 등에 관련해서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셀프 추천해봅니당 @bluetahiti
들고있거나 관심있는 코인뉴스를 주로 하고 있습니당

저도 숟가락 얹을께용~~~^^
북리뷰와 생활 에세이를 쓰고 있어요.
@bookkeeper 입니다!! 흑흑

실물 경제와 암호화폐, 블록체인이 가져올 미래에 대해 간단하게 기고하고 있습니다. 감사히 참여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하루에 2~3개 정도씩 포스팅을 하고 있으며 현재 먹스팀과 냥스팀등의 일상 글들과 감성글(?) 들도 포스팅하고있습니다.
스팀잇 작가님들의 작품에 대한 감상평도 포스팅하고 있으며 노래영상업로드와 운동영상 등 각종 영상들도 편집하여 업로드하고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활동할 계획입니다.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ghdcks10

활발한 활동하면 @zzing님을 빼놓으면 섭하죠.^^

저는 ㅋㅋ가즈아 글이 대부분이라... 기권ㅋㅋㅋ

참여신청합니다~
저는 개인생각들, 일상, 맛집을 위주로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벤트로 참여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여하고싶은데...ㅎㅎ 저보다 훨~~씬 멋진분들이 많아서~;; 좋은 컨텐츠 가지고 계신분 찾아서 지원해주셨으면 합니다^^
응원합니다~!!

저도 참여하고 싶어요! :D 글내용은....... 장담 못하지만요ㅎㅎ좋은분들이 많이 되셔서 즐거운 소통 하셨으면 좋겠네요^^

저도 신청해보아요
미술작품과 의료정보 주로 글 올리고 있어요
@blackswan-s 입니다 ^^

@우7749

좋은 이벤트에 좋은 분이 선정되기를 빌어봅니다

많은 분이 볼 수 있도록 리스팀하겠습니다 ^^

스팀잇에 좋은 기운 뿜뿜 하고 계신
@mimistar 님, @feelsogood
추천합니다!

저도 신청해봅니다..
글 솜씨가 뛰어나지는 않지만 얼른 성장해서 많은 분들에게 베풀고 싶습니다!!

송아님! @thelump님을 추천합니다.
유화를 멋들어지게 그리시며 유명박물관 리뷰, 미학사 등을 올리시는데 그림을 물론이거니와 글도 아주 수려하게 잘 쓰십니다.

감사합니다. @energizer000님의 추천으로 보팅지원에 선정되었습니다. 감개무량합니다 ㅠㅠ 열씨미 또 볼만한 글과 그림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오~! 잘 되었어요 ㅎㅎㅎ 좋은 글과 그림 기대할게요!

부끄럽지만 조용히 저 자신을 추천해 봅니다 ^^

뉴비인척하기~ 후후훗!
뉴비입니다!...(마음만은)..

https://steemit.com/kr-travel/@bellomedley/kr-2
셀프추천합니다!! @bellomedley 여행기, 일상, 먹스팀, 아주 가끔 저희집 강아지에 대해 포스팅 중이에요^^

명성도가 오버라니ㅠ 응원하고 가요:)

멋진이벤트네요~ 응원합니다!

추천을 해주셔서 따라와 보니 이곳이네요^^;

저를 추천합니다.^^; @nch1234
저는 매일 [당신에게 풍경을 선물합니다. ]라는 풍경 사진을 올리고 있는 자칭 미운 스패머 입니다.
주위의 좋은 분들의 조언으로 스패머 딱지를 땔 예정입니다.^^;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
영화관련 리뷰 및 상영예정작 예고편 안내 , 일상 얘기 등을 포스팅 합니다
조심스럽게 이벤트 신청해봅니다. ^^
@shinrip

좋은이벤트네요^^
신청하고싶지만 능력있는글이 아니라서...응원만 하고가요^^

@hopeconomist
영국에서 10년 동안 듣고, 보고, 먹고, 경험한 것을 토대로 많은 걸 공유하고자 합니다. 주 분야는 경제이야기, 유학이야기, 영국이야기가 될 것 같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