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초보탈출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eemit 뉴비 @songsoo 입니다.
프로필 사진바 꾸는법도 몰랐는데 @sesangsokuro 님의
조언으로 프로필 사진도 바꿔보고 Steemit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는게 재미있습니다 ㅎㅎ

못생긴 얼굴이지만

()

한번씩 해주세요 ㅋㅋ

(프로필 사진 바꾸는게 조금 번거로운 것 같은 느낌은 있네요!)

Sort:  

아직까지 스팀이 UI면에 있어서 불편한점이 많죠
이미지 주소를 입력해서 프로필 사진을 바꿔야한다니
점점 개선될겁니다!

맞아요 ㅎㅎ 그래도 이런식으로 프로필 바꿔본 건 처음이라 색다로웠어요ㅋㅋㅋ

저도 아직인데~하나하나배우면서 바꿔봐야겠네요

열심히 활동해요 같이 ㅎㅎ~

미남이시네요!ㅋㅋㅋㅋㅋ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에요.. ㅎㅎ..!

반갑습니다 ^^ ㅎㅎ 칭찬감사해요 누워서떡먹기ㅋㅋㅋㅋㅋ

저도 프로필바꾸는거 아는데 3시간정도 걸렸었죠 공감 만땅입니다 ㅎ

넘나어려운것 ...넘나재밌는것...

반갑습니다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팔로우 및 업봇 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팔로우했어요 ㅎㅎ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

가입인사가 아니면 kr-join 테그 사용은 자제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중히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bslee 입니다 친하게 지내요! 팔로할께요!

같은 처지 인것 같네요 ㅎㅎㅎ 저도 겨우 프로필 사진 바꾸었네요. 본인 글을 본인이 남기면서 겨우 올렸네요. 처음에는 네이버에 올린 것을 링크했었는데.. 이상하게 링크가 인식이 나중에 안되더군요.. 어떤 분들은 댓글에 사진도 넣던데 어떻게 하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ㅎㅎ 좋은 만남 많이 가져요~~

네안녕하세요 ㅎㅎ 댓글에 사진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