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훈련을 마치고나서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ongsoo 입니다 ~~

월요일에 첨으로 동원 예비군 훈련 2박3일을 다녀왔었는데요
사무실에서 선풍기 바람 쐬고 있다가 전투복 두꺼운 것을 입으니 온몸에 땀띠가 나는줄알았어요...
그래도 놀란건 제가 생활했을 당시는 선풍기 2대로 14~15명이 생활했었는데
생활관마다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서 깜짝 놀랐었어요
무튼 총도 쏴보고 주특기도 해봤는데 오랜만에 하는거라 옛날처럼 잘 안됬네요 ㅋㅋㅋ

고생하는 현역 병사들에게 좋은 복지가 더 늘어났으면 좋겠습니다!! (feat.국방부장관님)

Sort:  

친척동생이 현역군인인데 요새는 PMP나 플스같은 기기도 행정관 허가만 받으면 반입이 가능하다는 세상이라고 하네요 ㅋㅋ 놀라운 변화

우와 플스....그런건 저도 못들어봤는데ㅎㅎ..

Congratulations @songso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ㅎㅎ예비군몇년차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