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 Wish] 아이들의 생일 선물... 닌텐도 스위치?! (feat. 아들과의 대화)

in #kr6 years ago

ㅋㅋㅋ 저희 신랑이랑 비슷하시네요ㅋㅋ 발렌타인 선물로 닌텐도 3d를 사줘놓고 같이 겜할 수 있다며 자기가 좋아하더라구요(저는 원하지 않았습니다만..) 스위치 나온 뒤로 계속 노래를 부르지만 철벽방어중이에요 ㅋㅋㅋ

Sort:  

제 사촌동생도 와잎 생일 선물, 기념일 선물로 자기가 원하는 전자제품을 사주곤 하지요. ㅎㅎ
저도... 같은 부류인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