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92] 셀프생일선물 준비 6일차

in #kr6 years ago

저 써니님 보고 자극받아서 오늘 백년만에 운동 갔다 왔어요 ㅋㅋㅋㅋ
진짜 이러다가는 라커에서 운동화 꺼내가라고 할 때 가게 될 것 같더라구요....
자극 감사합니다!!

Sort:  

우옹오오!!제가 뭔가 영향을 미쳤다니 이렇게 기쁠수가..!!!ㅠㅠㅠㅋㅋ저는 예전에 운동화 꺼내러 갔는데 없어져있더라고요....관리하는 사람들도 행방을 몰라하고;;;ㅜㅜㅠ선물받은거였는데....ㅋㅋ잉 쏭블리님 운동이야기도 들려주세요 호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