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올 여름에는 즈뵐퍼호른에서 패러글라이딩을.

in #kr6 years ago (edited)

@momoggo 님 덕분에 몇 해 전 여름의 추억,
그리고 다가올 여름을 위한 계획이 떠올랐어요.

2014년 여름, 오스트리아로 가족여행을 떠났습니다.
여행 중 가장 인상깊었던 장소는 즈뵐퍼호른 이었어요.

IMG_6280.JPG

케이블카를 타고 한참을 올라갑니다.
절반 정도 왔을까요.
케이블카 탑승장이 어딘지, 너무 멀어 잘 보이지도 않습니다.
산과 호수에 둘러싸인 마을. 멋집니다 :)

IMG_6205.JPG


한참을 더 가서 케이블카에서 내립니다.
그리고 조금 더 가면 즈뵐퍼호른 정상에 도착합니다.
이정표가 있네요. 1522미터 고지입니다.

IMG_6256.JPG


IMG_6229.JPG

정말 인상적이었던 건 즈뵐퍼호른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할 수 있다는 건데요.

뜬금없는 고백을 하나 하자면, 저는 고소공포증이 있습니다.
다들 그렇잖아요? 저도 심하지는 않아요!
그냥 놀이기구 잘 못타고, 어쩌다가 타면 신나게 소리도 못 지르고,
이 꽉 깨물고, 안전바 찌그러지도록 손에 힘이 들어갑니다.

고소공포증이 있지만, 언젠가 스카이다이빙은 꼭 해고 싶어요.
그래도 덜컥 스카이다이빙부터 할 순 없잖아요. 겁나니까요.
그래서 맛보기로 번지점프에는 도전해서 성공을 했어요.
패러글라이딩은 계획중인데 쉽게 엄두가 안 나더라구요.
오스트리아를 다녀와서는 즈뵐퍼호른에서 하겠다고 마음 먹었습니다.

IMG_6225.JPG

여기다 싶을 정도로 여름의 즈뵐퍼호른은 완벽했습니다.
햇볕은 뜨겁고 바람은 차갑고.

그 날씨가 생생히 기억이 납니다.
정상에서의 경치 역시 상상 이상입니다.
(제가 사진을 못 찍어서 그래요ㅠㅠ)


다가올 여름에는 즈뵐퍼호른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하겠습니다. 여러분은요?

Sort:  

대박!!!!! 진짜 환상적이겠다ㅠㅠ 저도 가고 싶어요....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오스트리아 가신다면 추천드립니다 :)

우와 넘 멋지네요!! 태어나서 아직 한번도 패러글라이딩은 못해봤는데! 저도 조만간 도전해봐야겠네요ㅎㅎ

원래도 해보고 싶었지만 저기 가보니 더 하고 싶어지더라구요 ㅎㅎ
일주일동안 보팅 지원 감사했습니다!

우와!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패러글라이딩인데..
저도 이번 여름에는 국내에서 도전해봐야겠어요~ 부럽습니다 ~ㅎㅎ

저랑 같이 패러글라이딩 찍고 스카이다이빙까지 가시죠 ㅎㅎㅎ

정말 도시 이름은 발음하기도 힘드네요 ㅎㅎ 오스트리아는 빈 밖에 모르기도 하구요
정말 아름다운 곳이네요. 패러글라이딩 하시면서 내려다보기 정말 장관이겠네요
아 그리고 저긴 미세먼지도 없네요?

패러글라이딩하기 딱 좋은 곳이죠 ㅎㅎ

우와.... ㅠㅠ 세상 부럽습니다 이런 멋진곳에서 멋진 일을 하다니 존경스러워요

모모꼬님 덕분에 여름 추억 하나 꺼내봤습니다 ㅎㅎㅎ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감사합니다 :)

우와 패러글라이딩!!!! 저도 해보고싶은것중에 하나인데 여긴 정말 경치가 엄청나네요~~~~🤩🤩🤩👍

정말 좋지 않나요? ㅎㅎㅎ
써니님도 저기 가서 패러글라이딩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번지점프 !!멋지게 성공 하셨군요!! 다음은 스카이다이빙도 도전 하세요~

꼭 해내겠습니다 ㅎㅎㅎ

Congratulations @songwrit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오 풍경이 정말 멋지네요 +_+
저는 스위스에서 페러글라이딩했는데, 환상적이었습니다 ㅎㅎ

와우 멋지십니다!
스위스에서 패러글라이딩... 혹시 포스팅하셨나요?
구경하고 싶습니다 ㅎㅎㅎ

Congratulations @songwrit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