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 보 뒤로~~~

in #kr6 years ago (edited)

저도 보시는 분을 생각해서 글을 짧게 쓰려고 노력해야 겠네요
저도 눈이 침침한게노안이 오기 시작하나봐요 ㅠㅠ

Sort:  

손키님 아니랍니다! 길어도 괜찮아요~~~
안약 정기적으로 넣어 주시고요!
드라이 하지 않게! 짬짬이 쉬어 주시고요!
눈이 좋았던 사람이 노안이 더 빨리 쉽게 온데오 ㅜㅜ 저가 눈이 무지 좋았던 케이스라
돋보기만 아니면 괜찮아요 가까운걸 볼때 돋보기를 써야하니 피곤해 지는거죠
노안이 와서 다른게 힘들어 지지는 않아요~~~~ 두려워 마세욤! ㅎㅎ

안심이 되네요 ㅎㅎ
오른쪽 눈부터 시력이 떨어지네요
1.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