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트코인 & 이더리움 09/11, 00:30 차트분석

in #kr7 years ago

이해가 쉽게 되신다니 다행입니다^^
차트랑 친해지시면 더 쉬워지실 거에요.

좀전에 어느 분 포스팅에선가 메트로폴리스가 10월초라고 언급되어 있던데, 조금씩 날짜가 딜레이되다보니 아직은 이슈에 대한 힘을 못받나 봅니다.
이슈에 대해 영향을 받기 시작하면 차트가 들썩들썩거리기 시작한답니다ㅎㅎ

한국엔 새벽부터 많은 비가 내리는 군요.
@asbear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sonsie님 굿모닝입니다! 이더는 끊임없이 힘을 못쓰고있네요. 전반적으로 가격이 하락하고 있는거죠?^^ 빨리 회복했으면 좋겠네요!

저는 퇴근중입니다~ 배가몹시 고프네요. 좋은 하루 보내시길..^^

오늘 비트코인이 7일선-30일선 데드크로스 위치여서 힘을 받을지 모르겠어요.
제 판단으로는, 오늘 이더는 7일선위로 올라설 걸로 예상되는데, 전반적으로 같이 움직이는 양상이라 비트가 처지면 힘을 쓸 수 있을지...

여기는 아침이 밝았습니다^^ 정각 오전 8시네요~
@asbesr님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이더가 매번 꼬꾸라지네요 ^^ 비트도 엄청 떨어지고...
한동안 가격 확인 안하다가 오늘 우연히 보고 깜놀 했습니다 ^^ 263달러!!
정말 무섭게 떨어지네요. 자금 있으신분들은 추매 많이 하실듯...

손시님 요즘 즐겁게 잘 지내시죠? 영국은 쌀쌀해졌습니다. 한국 날씨는 좀 어떤가요? 한국 가을은 정말 설레이는 계절인데.. 좋은 하루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

비트하락에 동반하락이라 손쓸 방도가 없네요ㅎㅎ;; @asbear님 간만에 가격보시고 깜놀하셨을 거에요ㅜ

@asbear님도 잘 지내시죠? 한국은 낮엔 아직 좀 덥고 밤되면 쌀쌀해요.
퇴근하셨을텐데 편안한 저녁 보내시구요.
이더는 시간 좀 지나야 움직일거 같습니다^^

대 좌절 중입니다 @sonsie님!! ㅎㅎㅎㅎ 회사에서 조금씩 적응하고있습니다. 꼬꼬마들하고 같이 일하는데, 얘들이 수재들이라 머리가 초스피드로 돌아가네요. 경력 없다고 우습게보면 안되겠습니다. 항상 겸손하게!!!

이더 소멸하지않기만을.. 비나이나 비나이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