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보팅하고 1SBD 받자 #3

in #kr6 years ago (edited)

event.png

안녕하세요 디오자(@soohyeongk) 입니다.

당첨자에게 1 SBD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참가 방법


  • 이 글에 보팅한다.
  • 끝.

선정 방법


  • 보팅 전체리스트를 추출합니다.
  • 랜덤추첨기를 사용하여 추첨합니다.

당첨 보상


1SBD.png

당첨자 발표


  • 당첨자는 1명입니다.
  • 일시는 페이아웃 시점입니다.

당첨금 지급


  • 해당 인원에게 1 SBD를 송금합니다.
  • 당첨자는 보팅하신 후 잊고 계셔도 자동적으로 송금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월요일되세요~

이벤트 참여합니다~
행운이 있기를...


팔로 꾸욱~❤

팔로 감사합니다! 행운이 있기를..

참여합니다 ^^
팔로우&뽀팅 꾹~ 하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이벤트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꾸준한 이벤트! 굳굳
자주 오게씀다~~

자주뵈니 좋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또 참여합니다~가즈아!

가즈아~

저도 참여합니다!!ㅎㅎ

좋은 소식있을거에요 ㅎㅎ

이벤트 참여합니다!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가요 :)

감사합니다 맞팔!

참여해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와 참여방법 완죠니 심플해서 좋은데요 ㅎㅎ 참여합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참여 감사드립니다 ㅎㅎ 팔로우도했어요~

이벤트에 참여를 하겠습니다 : )

매번 감사드립니다 ㅎ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6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하 저도 자동 참여됐네요!! 감사합니다. 뭔가 상부상조 같은느낌?

아쉽게도 전 @sismaru 님 처럼 많은 분들께 보답해드리진 못하네요 ㅠㅠ

양이 중요합니까! 마음이 중요하지요!

참여합니당 ㅎㅎ

감사합니다!

이벤트.참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너무다도 간단한 이벤트 저도 참여했습니다~

굿헬로님까지 방문해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ㅎㅎ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