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의 전복손질

in #kr7 years ago

막내아들의 생일을 맞이해서 큰아들이 솜씨를 보인다고 하네요. 그것도 전복 요리를요.😊
오랜만의 가족의 몸보신 차원에서.....

그림01.jpg
아들이 손질한 전복. 구이용.

그림02.jpg
전복의 내장을 빼서 볶음밥도 죽도 할수 있다고 하네요. 맛있는 죽을 끓일까 생각중이에요.

그림03.jpg
일단은 전복 구이를 한다네요. 마늘을 잘 편썰었네요.

그림05.jpg
장식한다고 껍떼기를 깨끗이 씻어 뜨거운 물에 한번 삶았답니다.

그림06.jpg
나는 생각 못했는데 싱싱한 전복이 있있어서 사왔다고 하네요. 적극적으로 한다고 하니 기분이 좋군요. 맛있는 요리가 기대되요.😊

그림07.jpg
맛있는 전복 요리가 완성되었어요. 얼마나 기특한지...😊😊😊

그림08.jpg
막내아들의 생일상이 완성되었네요. 3합이 다 올라왔어요. 가족이 오랜만에 몸보신을 하었어요.😊😊😊

Sort:  

행복하셨겠습니다^^

네 고맙습니다

전복이 생각보다 손질하는데 손이 많이 간다고 하던데 좋으셨겠습니다^^
마지막 상차림은 집이 아닌것처럼 느껴지네요.ㅎㅎ

우리집 거실입니다...아들이 손질을 잘 하더라고요^^정말 좋았답니다

너무 부럽네요 ... 언제집밥먹은지 기억도안나는데 .. 부럽습니다 ㅎㅎ

kr-fashion에 @seokcus 입니당

그렇군요...너무 맛있게 보였나요 ^^

귀한 전복이 푸짐한 밥상이네요!!

오랫만에 아들 덕분애 편하게 먹었어요☺

아드님이 만들었다니~~
뿌듯하셨겠어요!

내 가끔씩 하곤합니다..행복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