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지은 닭장

in #kr7 years ago

사랑하는 남편이 닭을 키워 직접 계란을 먹어야 겠다고 했어요.

몇날 며칠을 고생하여 멋진 닭장을 만들었어요.

너무 멋진 집을 지어서 깜짝놀랬어요.

사람집 보다 더 좋은거 같아요.

닭이 쉴수 있게 홰도 만들어 주었어요.

밤이되면 홰에 올라가 잠을 잔답니다.

귀한 청계닭까지 구해왔어요.

멋지고 사랑스러운 남편이에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멋지게 완성되었네요.
역시 사랑이 극진하셔요~~~ㅎㅎㅎㅎ

호호호 그렇네요^^

깜놀... 대단합니다 ㅎㅎ

사람들이 맥가이버 같다고 함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론 토종닭 백숙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만큼 닭을 조아합니다
죄송합니다.
백숙하시는 날 꼭 문자주쉐용..!!^^
보팅은 풀로하겠슴댱..!!^^

토종닭이 몸에좋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