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work] 인물 전신 드로잉 feat. 요상망상한 포즈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oomong 입니다 :) 오랜만에 그림을 올리게 됬어요!

날씨가 많이 춥죠 ㅠㅠ

어제 눈이 와서 길도 많이 미끄럽고 감기지수도 올라갔네요,

금요일에는 잠깐 기온이 올라가긴하던데 그래도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이번감기 너무 지독하더라구요ㅜ

자자 그건 그렇고 이번에는 제가 뭘 그렸을까요? (제목에서 이미 스포ㅋㅋ)

이번에는 이것저것 요상망상한 포즈들을 하고 있는 인물들을 그렸어요

그리고 나니 훨씬 간편하고 생동감있어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그림들이었어요 ㅎㅎ

첫번째 그림은 연탄봉사를 하러 나간 친구에요

눈내리고 추운 겨울, 판자촌에서 떨고 있을 사람들을 위해 연탄봉사를 하러 갔더라구요

마음도 이뿌고 사진도 이뻐서 캔버스에 담아봤어요

포덕.jpg

(장하다 내친구)

시루.jpg

VR체험중_온갓 근육들이 한껏 긴장해서 승천할 지경.jpg / 미래의 양궁선수가 꿈인 연탄봉사소녀.jpg

수몽.jpg

사진찍을 때 의식하는 타입.jpg

79335C7D-F6C8-4E8A-A1E0-20B660ACDC11.jpeg

위너 송가락 과정작_

여러분들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있나요? 특별한 하루, 소중한 일상에서 찍은 사진들, 요상망상한 포즈 자신있으신 분들 찾습니다ㅎㅎ

그림요청하시면 반영을....해 보겠어요 :)

수요일이네요 곧 또 만나요~

Sort:  

꼭 요상망상 포즈여야하나요? ㅋㅋㅋㅋ

개인적인취향입니다 :p

와 진짜 잘그리시네요 팔로우 합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합니다!

여기저기 다니면서 팔로우를 좀 하십시요. 다른 사람 글에 댓글도 좀 달고 그러다 보면 좋은 날이 올 겁니다.

알겠습니다 땃땃한 댓글 항상 감사합니다 :)

👨 금손 이시군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기상.jpg

멍.jpg

🐶 요상망상? 고기를 달라! 🍖

너무 귀엽네요ㅎㅎㅎㅎㅎ고기를 달라ㅎㅎ사람이랑 다를게 없어요ㅎㅎ

역시나 금손이십니다.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좋은하루되세요!

우와 진짜 잘 그리시네요!!금손이네요!!따봉!!!
파워업중이라 담에 꼭 보팅할께요!!

ㅎㅎ네네 감사합니다!

불금이 기다립니다!
짱짱한 불금!

오늘은 짱짱한 불토에요!! 짱짱맨화이팅~

으앙 그림 멋있네요
저는 포즈가 조금만 틀어져도 그리기 어렵더라구요
: )

저도 어렵긴 마찬가지인걸요..?ㅜㅜ연습중이랍니다 ㅎㅎㅎㅎㅎ

저 송가락 보고 저분도 친구이신줄 알고 깜짝 놀랐습니다. 연탄봉사소녀도 완전 훈녀네여!!!
좋은 친구를 두셨어요 ㅎㅎㅎㅎ

그렇죠 ㅎㅎㅎㅎ제친구들은 다 훈녀랍니다 데려가 주실분 찾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