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가입인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 스팀잇에 가입한 뉴비 숭사리입니다~
요즘 스팀잇이 핫하다는 소문을 듣고 저도 시작했습니다ㅎㅎ

사실 저는 돈을 많이 많이~ 벌고 싶어요!
믿으실진 모르겠지만...🤔🤔 저는 돈을 많이 벌어서 어려운 사람들을 돕고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들을 살리는데 힘쓰고 싶어요! 아직 구체적인 계획은 없지만...
(일단은 세계 자연기금에 15000원씩 후원하고 있습니다🙂)흠흠

벗트 돈을 아끼는건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생각한 방법이 바로 #돈을 더 벌자!# 입니다 ㅋㅋㅋ
스팀잇으로 소소한 용돈벌이가 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저는 앞으로 제가 그리는 허접한 이모티콘들을 올려볼까해요..! 요거에 관한 내용은 다음 포스팅부터 시작해 볼게요!

그럼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IMG_0574.PNG

Sort:  

마음이 멋지십니다.
부자되시길 바래요^^

앗 감사합니다! 같이 부자되죠!

안녕하세요!
스티밋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ㅎㅎ
자주 뵙고 싶네요~ 팔로우 하고 가요 ^^
emoticon , intreoduceyourself hello 태그보다는
가입인사인 kr-join
자주 쓰이는 jjangjjangman 같은 도움되는 태그들이 많이 있으니 수정하시는게 좋을 듯 해요!

오.. 친절하시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비록 짱짱맨은 아니지만 태그만 슬쩍 해봐야겠네요 ㅎ

Hello! It's nice to see you here!

Hello~~ nice to see you, too!

저도 방금 들어왔어요~ ㅎㅎ 반가워요~ 잘지내욧!! 저도 아직 처음이라 엄청 어렵게 느껴지네요 ㅠ

그쳐.. 같이 천천히 알아가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감사합니다~~ 스팀잇 분들은 다들 친절하시네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손글씨 저도 몇번 써봤는데 어렵던데... 부럽네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고 좋은 글 자주 남겨주세요! 작지만 보팅 드리고 갑니다 ㅎㅎ

오옷 보팅 감사합니다!! 저도 글보러 놀러갈게요!!

스팀잇에 오신걸 너무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제 보팅이 도움이 될때까지 열심히 성장할께요!!

가입 축하드려요.
마음이 따뜻한 분이신것 같아요..^^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돈버시고자 하는 목적이 순수하시고 좋네요ㅎㅎ
앞으로 같이 열심히 해봐요ㅎㅎㅎ

앗 ㅋㅋ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젠간 좋은곳에 돈쓰는거 인증도 한번 해보겠습니다!ㅋㅋㅋ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자주 놀러올게요 ㅎ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갑니다^^

ㅋㅋㅋ 제 허접한 그림보로 자주오세요~~😊😊

Welcome to steemit from @lopezdacruz. All the best in your steemit journey.

Thank you so much for your kindness!!😊

반가워요~!! 솔직하신것같아요 ㅎ
맞팔 보팅해요~

ㅋㅋㅋ저도 반가워요! ㅋㅋ 맞팔 보팅 고고!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반가워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오 신기하네요.. 기회가 되면 한번 이용해볼게요!

반갑습니다 @soongsari님 ㅋㅋ
이모티콘 기대할게요! 풀보팅 해드리고 갑니다.

크.....풀보팅이라니.. 감동이에요 ㅠㅠ 앞으로 @cchyyy 님께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쑥쑥 성장할게요!!! ^^b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보팅팔로하며~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Loading...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