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타블렛으로 그림그리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벌써 잠잘시간이 다 되어가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타블렛으로 연습한 그림 뽐내기입니다.ㅋㅋㅋ
사실 뽐내기는 아니구요... 생각보다 타블렛으로 그림그리기가 상당히 어렵네요...

숭사리 이모티콘은 손으로 그린 그림을 스캔해서 만들었기때문에 상당한 노가다가 필요했거든요.. 두번은 힘들거 같다고 느꼈고 다른 방법을 찾게 되었죠.. 그러던 중 착한 동기 한명이 공짜로 타블렛을 저에게 넘겼고 저는 앞으로 이모티콘을 많이 그릴 수 있겠다는 기대감에 부풀었었어요

그런데 판 타블렛은 저처럼 아마추어가 바로 적응하기에는 너무 이질감이 심했습니다. ㅠㅠ 이유는

  1. 눈은 모니터를 보고 있지만 손은 판에서 허우적거리고 있다.
  2. 평소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릴때는 공책을 약간 기울여서 쓰지만 보고있는 모니터는 정방향이다.

또 이모티콘을 등록하려면 뒷배경이 없어야 하는데.... 저는 그걸 하는방법을 모르다보니 ㅠㅠ 이모티콘 만들기가 난관에 봉착해있었습니다.
(혹시 뒷배경 지우거나 이모티콘 안쪽에 하얀색을 칠해넣을 수있는 방법을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지만 스팀잇에 포스팅할 그림은 뒷배경을 없앨 필요가 없기 때문에 오늘부터 일단 그림그리는 연습을 해보자고 생각해 그려봤습니다. ㅋㅋ

자취방에서 혼자 [메이플 스토리 bgm - 차원의 도서관 챕터4] 라는 곡을 들으며 그려봤어요 ㅋㅋㅋ 노래가 되게 잔잔하고 평화로우면서 쓸쓸한 느낌이거든요.. 분명 전 그런 느낌을 받으며 그림을 그렸는데 그림에서 쓸쓸함이 느껴지진 않네요;; ㅎㅎ

거북이탄 숭사리 흑.jpg

짠~ 거북이를 타고 있는 숭사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거북이는 육지거북이라서 등껍질에 이끼가 껴있답니다!

제가 요즘 애완동물로 거북이를 키워볼지 달팽이를 키워볼지 고민중이거든요~~ 아무래도 마음속엔 거북이가 자리잡고 있나봐요!

그래도 오랜만에 그림그리면서 힐링을 한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그려봐야겠어요! 꾸준히 하면 실력이 늘어가지 않겠습니까아아?!ㅋㅋ

그럼 여러분 잘자고 내일도 다같이 열심히 살아보아요~~~
안녕~~

Sort:  

귀엽네요~ 안녕~

실력을 더 길러나가야겠어요...ㅋㅋㅋ

달팽이인줄...

ㅋㅋㅋ그런가욬ㅋ 담엔 달팽이를 그려서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숭사리님의 다음 포스팅도 기대됩니다 :)

🙄🙄 기대가 크면 실망이 큰 법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봐주시고 보팅은 무겁게..ㅎㅎ😙😙😙😙

ㅋㅋㅋ이끼까지 그리다니!! 섬세하시네요

낄낄 그럼여그럼여~ 그림은 섬세함이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