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아기 길냥이 꼬시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숭사리입니닷

여러분 혹시 '고양이키스' 라고 아시나요?!

'눈키스'라고도 하는데 고양이가 눈을 천천히 감았다 뜨는 것이에요. 고양이가 경계심을 풀었을때 하는 행동으로 '나는 너를 공격할 생각이 없다~☺️' 란 의미래요.
그런데 이 고양이 키스가 사람과 고양이 사이에서도 통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길에서 고양이를 만날때마다 항상 눈키스를 시도해보곤 합니다. 물론 참치통조림 하나면 모든게 해결되긴 하지만요 ㅋㅋㅋ

그래도 제가 이 고양이 키스로 아기고양이를 꼬셔본경험이 있습니다 ㅎㅎ

2년전 어느 여름날이었어요..!
아침에 아파트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집에 가는길에 어디선가 고양이 소리가 들렸습니다. 며칠전 주변에서 아기 고양이를 본적있던 저는 혹시 그 고양이인가 하고 주변을 살펴보기 시작했어요 👀

IMG_0960.JPG

마대자루들 더미속에서 발견!
손을 넣어 만져보려고 하는데 안쪽으로 더 들어가버리더라구요 ㅠ

IMG_0961.JPG

그래서 전 고양이 키스를 시도했죠 ㅎㅎ
난 널 공격할 생각이 없어~~

IMG_0962.JPG

약 3분정도 열심히 눈을 끔뻑끔뻑했더니 신기하게도 마대자루 바깥쪽으로 조금씩 기어나오더라구요..😱

IMG_0973.JPG

손을 내미니 다시 경계를 하긴 하지만 그래도 저에대한 경계는 많이 풀었는지 코로 냄새도 맡고 슬금슬금 눈치보며 나옵니다 ☺️☺️

IMG_0977.JPG

몇번의 시도끝에 결국 제 손에 잡혀 마대자루를 탈출한 아가냥이!!! 근데 밥을 많이 못먹었는지 많이 말라있었어요.

밖에 나온 아가 냥이는 경계심을 완전히 풀었는지 제 주변에서 잘 놀더라구요 ㅋㅋㅋ 어쩌면 원래 사람을 잘 따르는 냥이였을지고 모르겠네욬ㅋㅋ

IMG_0980.JPG

IMG_0998.JPG

머리를 열심히 들이대더라구요😙😙😙 너무 귀여웠습니다 ㅋㅋ

IMG_0994.JPG

아예 누워버렸네요 ㅋㅋ

IMG_1015.JPG

요렇게 한참을 놀다가 밥을 좀 줄까 해서 지갑을 가지러 집을 잠깐 올라갔다 왔더니 그새 사라져 안보였습니다 ㅠㅠ
어디선가 잘 살고 있겠죠??!!ㅋㅋㅋ

저는 이때 이후로 고양이를 만나면 항상 소통을 시도하지만 쉽지 않네요ㅋㅋㅋ 어른고양이들을 경계심이 너무 심해서 ㅠㅠ 아기냥이들한테 잘 통하는거 같아요 ㅋㅋ

IMG_1989.JPG

얘도 완전 가까이 갔었는데 만져보진 못하고 도망갔어요 ㅋㅋㅋ

여러분들도 앞으로 아기고양이를 만난다면 고양이키스를 시도해 보세요!!! 하지만 끈기가 필요하답니다~~

그럼 저는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고 자러 가보겠습니다!
안녕~~~

Sort:  

성견이나 다큰 동물도 악의가 없기때문에 한없이 귀여울때가 있더라구요. 숭사리님은 착한 심성을 가지셨나봐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후훗 역시 제 착한심성을 아기 고양이들도 알아본거겠죠?!😚😚😚

@soongsari 님 제가 Sevenday bnw challenge 첫번째 지명으로 숭사리님을 지목했어요~

앗 이럴수가 ㅋㅋㅋ 이런거 첨인뎈ㅋ 감사합니닼ㅋㅋㅋ

Most cats give birth to a litter of between one and nine kittens. The largest known litter ever produced was 19 kittens, of which 15 survived.

19 kittens are too much !! 😆😆 but I wish all of kittens survived

All cats have claws, and all except the cheetah sheath them when at rest.

아구 귀여워라 ㅠㅠ 너무 귀엽네요! 냥이들 잘 보고 갑니다. 아 참, 저도 냥이들 만나면 키스 한 번 찐하게 해봐야겠습니다.

찐하게 하시면 언젠간 마음을 열어주는 고양이를 만나실 수 있을거에요!!

고양이 행동에 그런의미가 있는줄 몰랐네요!
다음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ㅎㅎ

꼭 도전해 보세요! 하지만 성공률은 낮더라구요😔😔ㅋㅋㅋ

사람들이랑 잘 어울리네요 ㅎㅎ
진짜 고양이들은 너무 귀엽습니다 ㅠㅜ
사랑스럽네요~!!

그쳐 ☺️☺️ 고양이는 정말 매력이 많은거같아요

오우 길냥이들이랑 이걸로 친해져봐야겠네요!!

ㅋㅋㅋ쌈무님도 길냥이랑 꼭 친해지길 바래요!

고양이 키스라니! 새로운 정보 얻고 갑니다. By 여러분의 미니 짱짱맨

ㅋㅋㅋ언젠가 고양이를 만난다면 써먹어보세요!

악 귀여워라ㅠㅠㅠㅠㅠ

아기 동물들은 다 귀여운거 같아요 ☺️☺️

아고 고양이 예뻐요.
눈 깜박 천천히 해서 나는 네 친구란다~ ㅋㅋ 하는거 저도 동생 고양이한테 해보았죠.

오! ㅋㅋ 효과가 좀 있었나요🙂🙂

네 ㅋㅋ 부비적대고 그르릉거리고
근데 절 하찮게 생각해서인지 맨발로 걸어다니면 물더라구요. ㅋㅋㅋ

ㅋㅋㅋ발냄새가 나서 아닐까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아.. ㅋㅋ 아닐거라고 믿고싶어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