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stone님의 대문 그림 공모 @oldstone's main screen painting contest

in #kr7 years ago (edited)

composition.jpg
그림은 아니지만(!?) 그래픽 합성 이미지입니다.
저는 첫번째 이미지가 더 낫네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It is not a painting, But a graphic composite image. I think the first image is better. What do you think?

포토샵으로 하는 그래픽 합성 참 재밌습니다. +_+
Graphics synthesis in Photoshop is fun.

다른 버전들도 만들어 봤네요
I've also created other versions.

pexels-photo-29872.jpg

6a3542f599f0dd19cbe5be577b056b9e.jpg

Sort:  

저는 마지막 사진이 제일 맘에 듭니다.

그렇군요!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우 마지막에 아이디와 맞는 엄청난 느낌이.....!!

마지막 이미지인가요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마지막아이디가 멋있습니다! 지팡이가 눈길을 끄네요 :)

선 딸때 지팡이도 딸까 말까 고민했는데 눈길을 끈다니 살리길 다행이네요ㅎㅎ

와우 좋은데요. 사람이 모이니....기막힌 곳으로 바뀌네요.

덕분에 저도 재미있게 작업했습니다ㅎㅎ

독특한 느낌이네요!

감사합니다:)

저의 개인적 취향은 두 번째이지만
oldstone 님이 원하신 쪽은 저도 세번째 사진이
딱 맞는 것 같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론 첫번째이지만 취지에는 세번째 이미지가 더 맞는 것 같아요ㅎㅎ

마지막 사진 멋지네요

마지막 사진 선호하시는 분들이 더 많군요.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