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숲으로 가고 싶다.

in #kr6 years ago

미세먼지가 보통에서 나쁨이 일상이 되어 버린 때에
주말에 아이들과 어떻게 시간을 보낼지가 고민이네요.

아이들은 밖에서 뛰어놀아야 하고
우리들 어릴 때는 그게 너무나 자연스러웠는데
학원이라는 문화가 아이들 시간과 공간을 꽉 메우는게 일상이 되어 버렸고
요 몇년전 부터는 나쁜 공기까지 아이들을 밖에 내보내지 못하게 하네요..

어제처럼 영화를 보고 장난감 구경을 하는것도
애들에겐 신나는 일이겠지만 한강에서, 숲에가서
하루종일 뛰놀수 있는 날이 많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1509605902336.jpg

Sort:  

대한민국은 70%가 산이라 이렇게 공기가 안 좋아질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내가 이 동네로 이사온 이유입니다

미세먼지가 심각하네요 ㅠㅠ 나가고 싶은데 ㅠ

네 윤식당2에서 가라치코광장에서 뛰노는 아이들이 어찌 그리 행복해보이고 부럽던지.
문화와 자연을 누린다는게 참 복된 일인거 같아요.

니 그게 행복이죠 머 ^^